사유리 "子 젠이 고등학교 출산? 내가 낳은 애로 키울 것"(고딩엄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딩엄빠2' 사유리가 육아에 대해 말했다.
6월 21일 방송된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2'에는 17개월 젠의 엄마 사유리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또 사유리는 '고딩엄빠'에 대해 이야기했다.
하하는 사유리에게 "젠이 고딩엄빠가 되면 어떡할 거 같냐"고 물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고딩엄빠2' 사유리가 육아에 대해 말했다.
6월 21일 방송된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2'에는 17개월 젠의 엄마 사유리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사유리는 아빠 없이 아들 젠을 기르는 고충을 전했다. 17개월에 15kg라는 남다른 피지컬을 자랑하는 아이에, 홀로 놀아주느라 한의원을 다닌다는 것.
또 사유리는 '고딩엄빠'에 대해 이야기했다. 싱글맘이 되고 나니 마음이 달라졌다는 설명. 과거에는 무조건 응원했는데 부모가 되니 걱정이 앞서기 시작했다.
하하는 사유리에게 "젠이 고딩엄빠가 되면 어떡할 거 같냐"고 물었다. 사유리는 "그럼 주변에 내가 낳았다고 할 거 같다"고 답했다. 방송에서는 실제로 수 많은 할아버지, 할머니들이 사유리와 같은 선택을 한다는 설명이 이어졌다.
(사진=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명품 많이 받지만”…조수미, 13년 된 휴대폰·15년 신은 수면양말 공개(집사부)[결정적장면]
- 앤디♥이은주, 복층 제주하우스 공개 “복층 로망 있어” (동상이몽2)[결정적장면]
- 여에스더, 갑질 논란 사과 “내가 봐도 심해‥직원들에 사과 문자 보냈다”
- 이천수 심란 “심하은 종양 더 커질 수도” 미루던 수술대 위로(살림남2)
- 장윤정의 과거, 담배 연기 가득한 카페서 노래하다 목소리 잃어(당나귀 귀)
- 윤은혜 “‘어마어마해’ 회사 반응, 어디서 궁댕이를 씰룩대냐고”(놀면 뭐하니)
- 임채무 “은행빚만 145억…스트레스받고 부정맥에 응급실行”(오히려 좋아)
- 이정은 “이효리가 나를 키웠어” 옛 연기 스승과 제자 만난다(서울블루스)
- ‘박준형♥’ 김지혜, 반포 60억 아파트서 위스키 한 잔 “성공의 맛”
- ‘임창정♥’ 서하얀, 통통 만삭 사진 한 풀었다…똑같은 드레스 입고 찰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