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PC게임 '산나비', 스팀 얼리 엑세스 출시

이원희 2022. 6. 21. 18:35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원더포션(대표 유승현)이 개발 중인 PC게임 '산나비(SANABI)'를 스팀(Steam)에 얼리 엑세스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산나비'는 사이버펑크 디스토피아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2D 액션 플랫포머 게임이다. 주인공의 사슬팔을 사용해 진행하는 타격감 있는 액션과 역동적인 이동이 특징이며, 거대 기업 도시 '마고' 속에 숨겨진 비밀을 밝혀나가는 것도 게임의 재미를 높인다.

얼리 엑세스 버전에서는 프롤로그를 포함한 챕터2의 전체 스토리를 즐길 수 있으며, 챕터3의 일부 스토리까지 확인할 수 있다. 또한 3종의 보스 및 스피드런 모드도 함께 경험 가능하다. 특히, 지난 1월 진행된 2차 비공개 테스트(CBT, Closed Beta Test)를 통해 받은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키보드와 패드의 설정 및 게임의 난이도를 직접 변경할 수 있도록 시스템과 편의성을 개선했다.

'산나비'는 한국어와 영어, 일본어를 포함한 총 6개의 언어를 지원한다. 출시 가격은 1만5500 원이며, 얼리 엑세스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월7일까지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스팀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