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PC게임 '산나비', 스팀에 미리 해보기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네오위즈는 원더포션이 개발 중인 PC 패키지 게임 '산나비(SANABI)'를 글로벌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Steam)에 '앞서 해보기'(얼리 엑세스)로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산나비는 사이버펑크 디스토피아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2D 액션 플랫포머 게임이다.
산나비는 한국어와 영어, 일본어를 포함한 총 6개의 언어를 지원한다.
산나비는 앞서 해보기 버전을 경험한 이용자들과의 소통을 통해 피드백을 적극 수렴, 정식 출시에 반영한다는 방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사내용 요약
일부 스토리와 함께 3종의 신규 보스 체험 가능
한국어, 영어, 일본어 등 6개국 언어 지원
오는 7월 7일까지 10% 할인
[서울=뉴시스] 오동현 기자 = 네오위즈는 원더포션이 개발 중인 PC 패키지 게임 ‘산나비(SANABI)’를 글로벌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Steam)에 '앞서 해보기'(얼리 엑세스)로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산나비는 사이버펑크 디스토피아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2D 액션 플랫포머 게임이다. 주인공의 사슬팔을 사용해 진행하는 타격감 있는 액션과 역동적인 이동이 특징이다. 이용자는 거대 기업 도시 ‘마고’ 속에 숨겨진 비밀을 밝혀나가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앞서 해보기 버전에서는 프롤로그를 포함한 챕터 2의 전체 스토리를 즐길 수 있으며, 챕터 3의 일부 스토리까지 확인할 수 있다. 또한 3종의 보스 및 스피드런 모드도 함께 경험 가능하다. 특히 지난 1월 진행된 2차 비공개테스트(CBT)를 통해 받은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게임 난이도 변경 설정 등 시스템과 편의성을 개선했다.
산나비는 한국어와 영어, 일본어를 포함한 총 6개의 언어를 지원한다. 출시 가격은 1만5500원이다. 오는 7월 7일까지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산나비는 앞서 해보기 버전을 경험한 이용자들과의 소통을 통해 피드백을 적극 수렴, 정식 출시에 반영한다는 방침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odong85@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흥국 "尹보다 잘한 대통령 어딨냐…한남동으로 들이대라"
- '희귀암 완치' 윤도현, 안타까운 소식 "살기 위한 몸부림"
- 홍진희, 세미누드 화보 공개 "45세에 촬영…뿌듯"
- "넌 난민을 품어"…문가비 옛남친, 정우성 저격했나
- '송종국과 이혼' 박연수, 택배받고 분노 폭발…"자꾸 이럴거야?"
- 선우은숙 손녀 공개…"너무 예쁜 공주"
- 얼굴 전체 문신 뒤덮은 20대男…"○○ 안되더라" 결국
- '콘크리트 둔덕' 조성, 누가 언제 어떻게…책임 논란 커져
- 김홍신 "아내에 반찬 12첩 요구…살아있다면 사과하고파"
- 맹승지, 수영복으로 뽐낸 글래머 몸매…섹시미 폭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