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펑크 MMORPG '노아의 심장' CBT 돌입

이원희 2022. 6. 21. 18:06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카소어게임즈(ACS GAMES CO.,LTD, 대표 이청)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오픈월드 MMORPG '노아의 심장' 비공개 테스트(CBT)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 게임은 지난 9일부터 CBT 사전예약을 진행했으며, 티저 페이지에서 세계관과 캐릭터 소개, 캐주얼 라이프 영상 등을 공개하며 이용자들의 호기심과 기대를 모았다.

이번 비공개 테스트는 오는 29일까지 안드로이드 기기와 PC 버전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정식 출시 전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적극 반영해 게임의 퀄리티를 보다 높일 예정이다.

이용자들은 에디슨, 마릴린 먼로 등 유명 인물들의 이름을 가진 '스피릿(캐릭터)'을 만나볼 수 있으며 스팀펑크 스타일의 세계를 한 발 먼저 모험해 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자유도 높은 오픈월드를 탐험하거나 웅장한 대규모 전투 콘텐츠 및 레이드를 즐길 수 있으며, 고품질 그래픽을 통해 시각적인 만족감도 함께 느낄 수 있다.

특히 보다 재미있고 원활한 플레이를 위해 CBT 기간 동안 다이아, SSR 캐릭터 등을 일일 보상으로 제공하며, CBT 참가자 전원에게 다이아와 CBT 한정 칭호, 드림자켓(전설장비) 등을 지급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