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vs K리그.. 암표가격 무려 '8배'까지 치솟아

빈재욱 기자 2022. 6. 21. 17:3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손흥민이 속한 토트넘 홋스퍼의 방한 경기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토트넘 경기 티켓값이 중고 거래로 정가의 무려 8배까지 치솟았다.

토트넘 방한 경기 티켓의 가격 역시 몇 배로 뛴 상태다.

다음달 13일 저녁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치러지는 토트넘과 팀K리그의 경기에서 2등석C의 티켓 가격은 8만원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다음달 토트넘의 방한 경기의 티켓값이 중고 거래로 8배까지 뛰어올랐다. /사진=뉴스1(쿠팡플레이 제공)
손흥민이 속한 토트넘 홋스퍼의 방한 경기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토트넘 경기 티켓값이 중고 거래로 정가의 무려 8배까지 치솟았다.

쿠팡플레이는 지난 19일 "이날 오후 3시부터 진행된 토트넘과 세비야FC(스페인)의 '쿠팡플레이 시리즈' 2차전 예매권이 20분 만에 매진됐다"고 밝힌 바 있다. 이에 앞서 지난 17일 진행된 토트넘과 팀 K리그 간의 쿠팡플레이 시리즈 1차전 예매권도 25분 만에 매진됐다.

토트넘은 팀 K리그와 7월13일 저녁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1차전을 치른다. 이어 16일 저녁8시 경기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세비야와 평가전을 갖는다.
21일 티켓거래플랫폼 티켓베이에 토트넘과 팀K리그의 경기 티켓이 정가의 8배가 넘는 가격에 올라와 있다. /사진=티켓베이
올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득점왕을 차지한 손흥민이 속한 토트넘이 방한한다는 소식에 한국 팬들의 관심은 매우 크다. 토트넘 방한 경기 티켓의 가격 역시 몇 배로 뛴 상태다.

다음달 13일 저녁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치러지는 토트넘과 팀K리그의 경기에서 2등석C의 티켓 가격은 8만원이다. 하지만 티켓거래플랫폼 티켓베이엔 해당 좌석의 가격이 23만7500원과 25만원에 판매되고 있다. 3배가 넘는 가격임에도 판매가 이루어지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정가 3만원에 판매된 3등석B 티켓 가격도 25만원이다.

손흥민의 인기 덕에 지난 2일 펼쳐진 한국 축구국가대표팀과 브라질의 평가전 입장권도 중고 거래 사이트에 웃돈이 붙은 가격에 올라오기도 했다. 판매자들이 티켓을 넘긴 금액은 각각 다르다. 정가 17만원에 판매된 1등석S석 티켓이 32만5000원에 올라온 것이 목격됐는가 하면 3만5000원인 레드존 입장권이 35만원에 판매되기도 한 것으로 알려졌다.

[머니S 주요뉴스]
"관광객도 예외없어"… 혼외정사 발각시 징역 7년?
"경기장 오지마"… 수원 삼성, 폭행사건 가해자 제재
배트·헬멧 던지더니… 하주석, 10경기 출장정지
한화 새 외국인 라미레즈 출격… "선발 공백 메울까"
허구연, MLB 커미셔너 회담… "개막전 교차 개최 공감"
'서울팬 폭행' 수원팬, 자필 사과문… "의도 없었다"
발락, 오토바이 사고로 숨진 아들 여사친과 열애
"김연경이 돌아왔다"… 흥국생명과 계약, 얼마에?
'전 여친 폭행' 긱스, 웨일스 감독 사퇴… "난 무죄야"
'세계선수권 은메달' 황선우 "후반 스퍼트 전략 통했다"

빈재욱 기자 binjaewook2@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