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양주시, 2022년 제1회 제안심사위원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도 양주시(시장 권한대행 김종석)는 지난 20일 시청 상황실에서 '2022년 제1회 제안심사위원회'를 열고 시민과 공무원의 획기적인 사업 아이디어를 선정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회의에는 위원장인 김종석 양주시장 권한대행을 비롯해 제안심사위원회 위원, 관계 공무원 등 10여 명이 참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고성철 기자] 경기도 양주시(시장 권한대행 김종석)는 지난 20일 시청 상황실에서 ‘2022년 제1회 제안심사위원회’를 열고 시민과 공무원의 획기적인 사업 아이디어를 선정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회의에는 위원장인 김종석 양주시장 권한대행을 비롯해 제안심사위원회 위원, 관계 공무원 등 10여 명이 참석했다.
혁신브랜드 과제 공모전 1위는 차량관리과의 ‘스마트한 주정차 관리 내비게이션’이 차지했다.
‘시민 혁신 리빙랩 프로젝트 공모전’은 무지개가 뜨는 양주2동팀의‘자연부락 내 공장지역 및 다세대 주택가 무단투기와 방치 쓰레기 처리 방법’ 과제가 1위로 채택됐다.
김종석 양주시장 권한대행은 “당면업무로 힘든 상황에서도 제안 활성화에 적극 참여해주신 공직자 여러분 및 양주시정 발전을 위해 아이디어를 제출한 시민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양주=고성철 기자(imnews656@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 8시간 조사 마친 명태균 "거짓의 산, 조사 받으며 무너질 것'"
- '시신유기' 장교, 피해자 목소리 흉내내 경찰과 통화했다
- '여친 살해 의대생'에 '사형' 구형돼…"사형수로 평생 참회해야"
- [컨콜 종합] LGU+ "2025년 AI로 올해 이상 매출 성장"
- "담배도 안 피는데 폐암 말기"…비흡연자가 시한부 판정받은 이유는?
- 여야, 예결위 종합질의 이튿날도 '尹 담화' 격돌
- 동국제강, 아주스틸 인수...지분 59.7% 확보
- 대통령 지지율 '17%'…개혁신당 "심정지 직전 상황"
- 한동훈 "대통령이 조건 없이 수용"…특별감찰관 속도 이유는
- [부음] 박영준(대한금융신문 부장)씨 외조모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