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휴가 멋있게, 맛있게"..백화점 업계, 정기세일 돌입

남궁민관 2022. 6. 21. 15:3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백화점 업계가 여름 휴가시즌을 앞두고 본격적인 정기세일 기간에 돌입한다.

먼저 롯데백화점은 '여름 휴가 필수 아이템' 행사를 메인으로 오는 24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여름 정기세일에 돌입한다고 21일 밝혔다.

신세계백화점 역시 오는 24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여름 정기세일에 돌입한다.

현대백화점 역시 오는 24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전국 16개 전 점포에서 여름 정기 세일을 진행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본격적인 여름 휴가시즌 앞두고 백화점 성수기
오는 24일부터 국내 백화점 4사 일제히 정기세일
야외활동 늘면서 선글라스·수영복 등 할인 쏟아져
와인·디저트 등 나들이 먹거리도 주요 할인 상품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백화점 업계가 여름 휴가시즌을 앞두고 본격적인 정기세일 기간에 돌입한다. 사회적 거리두기 전면 해제 등에 따라 야외 활동이 급증할 것으로 기대되면서 백화점 업계 역시 관련 ‘먹거리’, ‘입을 거리’ 등을 집중 선보인다.

롯데백화점 본점 구찌 선글라스 매장에서 고객이 상품을 쇼핑하고 있다.(사진=롯데백화점)

먼저 롯데백화점은 ‘여름 휴가 필수 아이템’ 행사를 메인으로 오는 24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여름 정기세일에 돌입한다고 21일 밝혔다.

뷰티 상품군은 다음달 1일부터 10일까지 자외선에 자극을 받은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 제품과 마스크 착용 해제와 함께 인기가 많아진 메이크업 및 향수 제품 등을 선보인다. 랑콤·키엘·설화수 등 31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구찌·생로랑·에스까다 등 15개 브랜드가 참여해 선글라스 신상품을 최대 30%, 이벤트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20만원 균일가 제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점포별로 다양한 수영복도 선보일 예정으로 본점 영플라자에서는 27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수영복 브랜드 ‘소냐레바이’를, 동탄덤에서는 다음달 4일부터 8월 14일까지 ‘배럴’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캠핑이나 피크닉 필수품으로 떠오르는 와인 행사도 전개한다. 오는 24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프리미엄 와인을 5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지역별로 인기 있는 와인들을 최저가 수준으로 구매할 수 있다.

신세계백화점 역시 오는 24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여름 정기세일에 돌입한다. 나이키 스윔·아레나·레노마 등 인기 수영복 브랜드를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선글라스도 듀퐁·디올·탐포드 등 인기 브랜드 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한다. 휴가철 데일리룩을 위한 점포별 패션 행사도 마련됐다. 본점 4층에서는 여성복 브랜드 듀엘(DEWL)의 이월 상품전이 오는 30일까지 열린다. 경기점에서는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쥬시쥬디 여름 상품 특가전을 연다.

현대백화점 역시 오는 24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전국 16개 전 점포에서 여름 정기 세일을 진행한다. 더현대 서울은 오는 27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지하1층 대행사장에서 안다르·만다리나덕 등이 참여하는 ‘여름 바캉스 상품전’을 진행해 수영복·선글라스·여름 의류 등 다양한 시즌 상품들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판교점은 다음달 1일부터 3일까지 지하1층 대행사장에서 ‘여름맞이 패션 종합전’을 진행해 겐조·이자벨마랑 등 10여 브랜드의 여름 의류 이월 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40~70% 할인 판매한다.

갤러리아백화점은 ‘푸드 앤 드링크 페스티벌’을 테마로 오는 24일부터 7월 10일 까지 여름 정기세일을 진행한다. 먹거리에 초점을 맞춘 만큼 행사기간 매주 주말갤러리아 각 지점별 대표 디저트 브랜드의 인기 메뉴를 50% 할인해주는 ‘썸머 디저트 어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며, 대표적으로 갤러리아명품관 인기 디저트 브랜드 ‘카페 노티드’의 우유 생크림 도넛이 있다. 또 전 지점에서는 200여개의 브랜드가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남궁민관 (kunggija@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