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영주시, 해외 우수바이어 초청 수출상담회 참가기업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상북도 영주시는 오는 22일부터 내달 12일까지 관내 중소기업의 해외시장 판로개척과 수출확대를 지원하는 '해외 우수바이어 초청 수출상담회' 참가기업을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선정된 기업은 해외 바이어와 1대 1 수출상담, 통역, 참가기업과 바이어간 MOU 체결지원, 6개월간 사후관리 등 수출상담회에 필요한 전반적인 사항을 무상으로 지원받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채봉완 기자] 경상북도 영주시는 오는 22일부터 내달 12일까지 관내 중소기업의 해외시장 판로개척과 수출확대를 지원하는 ‘해외 우수바이어 초청 수출상담회’ 참가기업을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2022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와 연계해 개최되는 이번 수출상담회는 오는 10월 6~7일 이틀 간 풍기읍행정복지센터 2층에서 온오프라인으로 동시에 진행된다.
모집대상 업체는 영주시에 본사가 있거나 등록된 공장을 보유하고 종합상품(식품, 의류, 생활용품, 화장품 등)을 제조하는 중소기업으로 해외현지 수요 분석과 바이어 매칭을 통해 최종 70여 개의 중소기업을 선정할 예정이다.
선정된 기업은 해외 바이어와 1대 1 수출상담, 통역, 참가기업과 바이어간 MOU 체결지원, 6개월간 사후관리 등 수출상담회에 필요한 전반적인 사항을 무상으로 지원받는다.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내달 12일까지 참가 신청서와 제출서류를 작성해 시청 유통지원과로 제출하면 된다.
/대구=채봉완 기자(chbw2712@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운세] 11월 9일, 기분 좋은 하루가 예정된 띠는?
- "흑인은 노예농장서 목화 따"…美 대선 다음날 괴문자 살포
- '강남 7중 추돌' 운전자, 신경안정제 검출…'약물운전' 맞았다
- "골든타임 총력"…침몰 금성호 실종자 12명, 밤샘 수색한다
- '20.5kg로 사망'…아내 가두고 굶겨 숨지게 한 50대, 2년형
- 8시간 조사 마친 명태균 "거짓뉴스가 십상시…거짓의 산 무너질 것"
- 초등학교 수영장 女 탈의실에 성인 남성들 들락날락 '무슨 일?'
- [내일날씨] "다시 따뜻해지네"…전국 단풍 절정, 당분간 낮 20도
- [속보] 8시간 조사 마친 명태균 "거짓의 산, 조사 받으며 무너질 것'"
- '시신유기' 장교, 피해자 목소리 흉내내 경찰과 통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