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개국 전문가가 '찐여행' 알려준다"..호텔스닷컴, 한국 마케팅 전개

윤슬빈 기자 2022. 6. 21. 14:4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호텔스닷컴이 해외여행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에 따라 코로나19로 위축했던 한국 여행객 대상 마케팅 활동을 본격적으로 전개한다.

호텔스닷컴은 21일 오전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521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에서 '#이게바로찐여행' 캠페인 관련 기자 간담회를 갖고 코로나19 이후 한국인 여행 트렌드와 마케팅 활동 계획을 밝혔다.

호텔스닷컴이 진행한 설문 조사에 따르면 한국인 여행객 86%가 '3개월 이내로 해외여행을 떠나고 싶은 의향이 있다'고 답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포스트 코로나 트렌드 반영한 '#이게바로찐여행'
6~9월 출발 기준 해외여행 검색량 전년 대비 566% 증가
이미우 호텔스닷컴 마케팅 매니저(호텔스닷컴 제공)© 뉴스1

(서울=뉴스1) 윤슬빈 기자 = 호텔스닷컴이 해외여행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에 따라 코로나19로 위축했던 한국 여행객 대상 마케팅 활동을 본격적으로 전개한다.

호텔스닷컴은 21일 오전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521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에서 '#이게바로찐여행' 캠페인 관련 기자 간담회를 갖고 코로나19 이후 한국인 여행 트렌드와 마케팅 활동 계획을 밝혔다.

호텔스닷컴이 진행한 설문 조사에 따르면 한국인 여행객 86%가 '3개월 이내로 해외여행을 떠나고 싶은 의향이 있다'고 답했다. 올해 6~9월 여행 기준으로 해외 여행 검색량은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566%나 증가했다.

호텔스닷컴이 진행하는 '#이게바로찐여행' 캠페인은 포스트 코로나(코로나19 이후)의 여행 트렌드를 반영해 현지에서 활용할 수 있는 여행 가이드를 제공한다.

#이게바로찐여행 캠페인 이미지(호텔스닷컴 제공)© 뉴스1

여행 가이드는 하와이부터 방콕, 싱가포르, 뉴욕, 로스앤젤레스(LA) 등 10명 이상의 여행 전문가들과 협력해 제작했다. 가이드엔 비용 절약 방법과 추천 여행 계획 짜는 방법 등을 안내한다. 자세한 내용은 호텔스닷컴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미우 호텔스닷컴 마케팅 매니저는 "여행객들이 해외 여행을 갈망하면서 더 많은 정보와 꿀팁, 그리고 영감을 얻으려고 한다"며 "호텔스닷컴은 앞으로도 변화하는 여행 요구에 따라 맞춤형 패키지, 다양한 숙박 옵션들과 툴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에 론칭한 #이게바로찐여행 여름 가이드를 통해 여행객들이 포스트 팬데믹 걱정을 내려놓고 자신있게 여행을 떠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호텔스닷컴은 익스피디아의 자회사로 미국 텍사스 댈러스에 본사를 두고 있다. 현재 전 세계 41개 언어 90개 현지 누리집을 통해 수십만 개 다양한 숙소의 예약 서비스를 제공한다.

seulb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