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구트리니엔 시그니처' 홍보관에 방문객들 북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포항 이마트 바로 앞 포항 최중심에 공급하는 '삼구트리니엔 시그니처' 견본주택 오픈에 많은 방문객들이 몰려 분양열기를 뜨겁게 달궜다.
분양 관계자는 "'삼구트리니엔 시그니처'는 최근 건설 원자재 가격 대폭 상승으로 아파트 분양가 상승이 가시화 되는 가운데 상대적으로 분양가가 낮게 책정됐다는 점이 투자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포항 이마트 바로 앞 포항 최중심에 공급하는 ‘삼구트리니엔 시그니처’ 견본주택 오픈에 많은 방문객들이 몰려 분양열기를 뜨겁게 달궜다.
오픈시간 전부터 이미 방문객들의 줄이 긴 행렬을 이루었고, 특히 첫 주말 에는 뜨거운 날씨 속에서도 방문객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다.
분양 관계자는 "‘삼구트리니엔 시그니처’는 최근 건설 원자재 가격 대폭 상승으로 아파트 분양가 상승이 가시화 되는 가운데 상대적으로 분양가가 낮게 책정됐다는 점이 투자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고 말했다. ‘삼구트리니엔 시그니처’는 고품격 무상옵션과 발코니확장 등을 무상으로 제공하며, 중도금 무이자도 누릴 수 있다.
북구 득량동 산19-8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삼구트리니엔 시그니처’는 전용84㎡ 총 547세대 명품단지로, 4베이, 이면개방형 혁신설계와 팬트리, 드레스룸, 알파룸 등의 수납공간도 적용된다.
포항 중심부 생활권에 학군및 생활인프라가 상대적으로 낫다는 평가다. 스카이라운지나 게스트하우스, GDR 골프연습장 등 고급 커뮤니티도 들어선다.
청약일정은 6월 27일(월)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8일(화) 1순위청약, 29일(수) 2순위 청약을 실시하고 당첨자 발표는 7월 5일, 정당계약은 7월 18~20 3일간이다. 견본주택은 포항시 북구 포스코대로에 오픈 중이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도둑이 다 가져가면 어쩌려고"…심상치 않은 '식용유 대란'
- "이렇게만 나와라"…현대차, 아이오닉6 티저 이미지 첫 공개
- 경찰관도 속아 넘어간 신종 보이스피싱 '전화 가로채기'
- "친구따라 '영끌'로 집 샀다가 밤잠 설칩니다"
- 지난해 한국 특허출원 증가율 선진 5개국 중 2위…5% 늘어
- '42세' 조여정, 25세에는 장꾸美 넘쳤네…"너 어디서 온거니" [TEN★]
- 장도연, 母 '연애' 하라고 자취 권해…"마법처럼 남친 생겨" ('옥문아들')
- 가비·리안 "가수만 쓰는 화장실이라며…나도 사람인데" 토로
- [종합] '임지은♥' 고명환, 시한부 인생→연매출 13억 대박 "새 사업 론칭"('건강한 집')
- 해발 4164m 설산서 인간띠 세계 신기록…이시영도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