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토 게임노트] 베리오스 6실점..'홈런 2방' 토론토, 접전 끝 CWS에 패배

박정현 기자 2022. 6. 21. 12:0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토론토 블루제이스가 선발 투수 호세 베리오스가 6실점 하며 무너진 흐름을 뒤집지 못하며 경기를 내줬다.

토론토는 21일(한국시간) 미국 일리노이주 시카고 개런티드레이트필드에서 열린 '2022 메이저리그' 시카고 화이트삭스전에서 7-8로 패했다.

선발 투수 호세 베리오스가 홈런 3방에 흔들렸다.

선발 투수 베리오스는 4이닝 9피안타(3피홈런) 1볼넷 1탈삼진 6실점으로 패전의 멍에를 썼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토론토 블루제이스가 21일(한국시간) 시카고 화이트삭스전에서 접전 끝에 7-8로 패했다.

[스포티비뉴스=박정현 기자] 토론토 블루제이스가 선발 투수 호세 베리오스가 6실점 하며 무너진 흐름을 뒤집지 못하며 경기를 내줬다.

토론토는 21일(한국시간) 미국 일리노이주 시카고 개런티드레이트필드에서 열린 ‘2022 메이저리그’ 시카고 화이트삭스전에서 7-8로 패했다. 시즌 전적 38승29패로 아메리칸리그 동부지구 2위를 유지했다.

시카고 원정을 떠난 토론토는 조지 스프링어(중견수)-보 비셋(유격수)-블라디미르 게레로 주니어(지명타자)-테오스카 에르난데스(우익수)-라이멜 타피아(좌익수)-산티아고 에스피날(2루수)-맷 채프먼(3루수)-가브리엘 모레노(포수)-캐번 비지오(1루수)로 선발 명단을 꾸렸다.

화이트삭스는 팀 앤더슨(유격수)-앤드류 본(지명타자)-루이스 로버트(중견수)-호세 아브레유(1루수)-AJ 폴락(좌익수)-제이크 버거(3루수)-리스 맥과이어(포수)-애덤 앵겔(우익수)-조시 해리슨(2루수)으로 이에 맞섰다.

1회 토론토는 선취점을 내줬다. 무사 1루에서 본에게 1타점 2루타를 맞아 0-1로 끌려갔다. 그러나 곧 따라갔다. 무사 1루에서 타피아가 2점 홈런을 쳐 2-1로 역전에 성공했다.

그러나 리드는 오래가지 못했다. 선발 투수 호세 베리오스가 홈런 3방에 흔들렸다. 2회말 헤리슨과 3회 로버트에게 2점 홈런을 맞아 2-5가 됐다. 4회에는 본에게 솔로 홈런을 맞았고, 5회에는 맥과이어의 땅볼 타점, 앵겔의 1타점 적시타로 2-8까지 점수 차이가 벌어졌다.

다시 한 번 토론토의 공격은 6회 다시 한 번 달아올랐다. 선두타자 비셋의 우전안타와 게레로 주니어의 볼넷으로 무사 1,2루가 만들어졌다. 후속타자 에르난데스가 2타점 2루타를 쳤고, 1사 3루에서 에스피날이 땅볼 타점을 내 5-8로 추격했다.

마지막까지 토론토는 화이트삭스 마운드를 공략하려 애썼다. 9회 1사 1루에서 비지오가 우측 담장을 넘어가는 2점 홈런으로 7-8 한 점 차로 따라붙었으나 더는 점수를 뽑아내지 못하며 패했다.

선발 투수 베리오스는 4이닝 9피안타(3피홈런) 1볼넷 1탈삼진 6실점으로 패전의 멍에를 썼다. 타선에서는 에르난데스와 타피아, 비지오가 2타점을 올리며 분전했지만, 팀 패배를 막지 못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