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나' 김준한 "사투리 연기 제안..'슬의생' 안치홍과 다르길"

문지연 2022. 6. 21. 11:4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준한이 새로운 매력을 예고했다.

김준한은 "원래도 지방 출신인 설정으로 돼있었는데 지금 현재 시점에서는 서울에서 활동하는 그런 사람이었기 때문에 그렇게까지 전체적으로 사투리를 한다고는 감독님이 생각하진 않으셨던 것 같다. 한 번 제안을 드려봤다. '이런 식으로 해도 재미있을 것 같다'고 하니 감독님이 '오케이'를 해주셨다"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안나'의 제작보고회가 21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서울에서 열렸다. '안나' 는 사소한 거짓말을 시작으로 완전히 다른 사람의 인생을 살게 된 여자의 이야기다. 질문에 답하는 수지의 모습. 허상욱 기자wook@sportschosun.com/2022.06.21/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배우 김준한이 새로운 매력을 예고했다.

21일 쿠팡플레이는 서울 영등포구 콘래드 서울 호텔에서 새 오리지널 시리즈 '안나' 제작발표회를 진행했다. 행사에는 수지, 정은채, 김준한, 박예영이 참석했다.

김준한은 실제 사투리 설정을 제안하며 극에 빠져들었다. 김준한은 "원래도 지방 출신인 설정으로 돼있었는데 지금 현재 시점에서는 서울에서 활동하는 그런 사람이었기 때문에 그렇게까지 전체적으로 사투리를 한다고는 감독님이 생각하진 않으셨던 것 같다. 한 번 제안을 드려봤다. '이런 식으로 해도 재미있을 것 같다'고 하니 감독님이 '오케이'를 해주셨다"고 말했다. 김준한은 "제가 경남 마산 출신이다"라며 "어머니랑 30분 전에 통화했는데도 바로 (사투리가) 나오더라"고 말하며 즉석에서 사투리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다.

이어 김준한은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안치홍과는 다르면 좋겠다"는 박경림의 말에 "그랬으면 좋겠다"고 화답했다.

'안나'는 사소한 거짓말을 시작으로 완전히 다른 사람의 인생을 살게 된 여자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 평단의 호평을 받은 정한아 작가의 장편소설 '친밀한 이방인'을 원작으로 한 '안나'는 2017년 영화 '싱글라이더'를 통해 실력을 인정받은 이주영 감독이 각본과 연출을 맡아 '리플리 증후군'이라는 흥미로운 소재를 긴장감과 공감을 동시에 선사할 예정이다.

글로벌 스타 수지는 '건축학개론', '백두산', '당신이 잠든 사이에', '배가본드', '스타트업'에 이어 '안나'의 단독 주연에 도전한다. 수지는 거짓으로 점철된 위태로운 삶을 사는 '안나'로 분해 첫 단독 주연에 도전, 지금껏 본 적 없는 강렬한 연기 변신을 선보일 예정이다. 여기에 '안시성', '더 킹: 영원의 군주', '파친코'까지 영화, 드라마, 스트리밍 서비스 등을 종횡무진 누비며 대체불가 매력을 선보이는 정은채, '박열', '허스토리', '봄밤', '슬기로운 의사생활' 등 차세대 연기파 배우로 주목받고 있는 김준한, 독립영화계 스타에서 인기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로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은 신예 박예영이 합류해 뜨거운 연기 시너지를 발산할 예정이다.

'안나'는 오는 24일 오후 8시 공개된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빨래판이야 복근이야?...가희, 어딜봐서 애 엄마 'CG 인 줄'
'이병헌♥' 이민정, “자식자랑 팔불출”…어마어마한 '럭셔리 사교육'
하리수, 속궁합까지 '척척' 공개? '19금 토크', 거침없네!
톱스타 이완, 13살 연하 동료 배우와 불륜..현장 사진 ‘경악’
조수미, 1년 호텔비용만 54억?…하룻밤 1500만원 스위트룸 공개
'이경규 딸' 이예림, 눈도 못 뜰 정도로 오열…퉁퉁 부은 쌍꺼풀 '무슨 일?'
소유진, 이연희 품에 '쏙' 절친이었어?...햇살보다 더 눈부신 미모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