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 한계에 도전'..25~26일 정선서 스파르탄레이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원 정선군은 2022 스파르탄레이스 코리아 정선대회를 오는 25~26일 북평면 숙암리 알파인경기장 일원에서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스파르탄 레이스는 벽과 언덕, 나무, 진흙, 철조망 등의 장애물을 통과하며 달리고, 오르는 익스트림 스포츠로 지난 2010년 미국 버몬트주에서 시작돼 현재 전 세계 60여개국에 퍼져 있다.
정선대회는 국내·외에서 3000명이 참가한 가운데 비스트(21km), 수퍼(10km), 스프린트(5km) 3개 코스로 나눠 치러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원 정선군은 2022 스파르탄레이스 코리아 정선대회를 오는 25~26일 북평면 숙암리 알파인경기장 일원에서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스파르탄 레이스는 벽과 언덕, 나무, 진흙, 철조망 등의 장애물을 통과하며 달리고, 오르는 익스트림 스포츠로 지난 2010년 미국 버몬트주에서 시작돼 현재 전 세계 60여개국에 퍼져 있다. 정선대회는 국내·외에서 3000명이 참가한 가운데 비스트(21km), 수퍼(10km), 스프린트(5km) 3개 코스로 나눠 치러진다.
최승준 군수는 “참가자들이 정선의 청정 자연을 만끽하며 스스로의 한계를 뛰어넘는 가슴 벅찬 성취감을 맛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선 김정호 기자
▶ 밀리터리 인사이드 - 저작권자 ⓒ 서울신문사 -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장 남학생 혼숙 허용 모텔주인 ‘무죄’
- ‘영아 변기 살해’ 부부 상습 강제유산
- “남은 피자 포장한 소개팅女…추잡스러운가요?”
- ‘천사 아빠’ 대국민 사기…13억 후원금 ‘펑펑’ [사건파일]
- 한강변 공터 불 탄 승용차에 남성 1명 숨진채 발견
- 여성 신발 꺼내 냄새 맡다 들킨 현직 경찰관 결국…“충동적으로”
- [단독] 심장 뛰는 녀석들에게 또 주사기를 찌릅니다[2022 유기동물 리포트]
- 日 남녀 120명, 별장에 모여 이틀간 ‘혼음 파티’...“전대미문의 규모” 충격
- 젖병·해골 흡연… 담뱃갑 경고 그림 더 충격적으로 바뀐다
- 초1에 ‘팬티빨기’ 숙제…“섹시 팬티” 교사, 항소 기각(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