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슨, 배럴 하나로 양쪽 모발 사용하는 '에어랩 스타일러'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다이슨이 배럴 교체 없이 사용하는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Dyson Airwrap multi-styler)'를 국내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다이슨은 기존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사용자들이 모발 양쪽 스타일을 위해 작동 방향이 반대인 두 가지의 배럴을 사용하는 번거로움을 개선했다.
기존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는 코안다 효과로 모발을 에어랩 배럴에 끌어들여 자연스러운 웨이브 스타일링을 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윤상은 기자)다이슨이 배럴 교체 없이 사용하는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Dyson Airwrap multi-styler)'를 국내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가운데에 회전 가능한 팁이 삽입된 된 배럴로 손쉽게 양방향 컬과 웨이브를 내는 제품이다. 다이슨은 기존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사용자들이 모발 양쪽 스타일을 위해 작동 방향이 반대인 두 가지의 배럴을 사용하는 번거로움을 개선했다.
이어 과도한 열 없이 스타일링하는 '코안다 효과'를 강화해 모발 건조와 잔머리 정리를 동시에 하는 통합 기능을 탑재했다. 기존 에어랩 스타일러는 프리-스타일링 드라이어를 사용해 모발 건조만 가능했다.

코안다 효과는 물체 표면 가까이에서 형성된 기류가 압력의 차이로 인해 물체의 표면에 붙는 듯한 형태로 흐르는 현상이다. 기존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는 코안다 효과로 모발을 에어랩 배럴에 끌어들여 자연스러운 웨이브 스타일링을 낸다.
이번 신제품은 코안다 효과를 강화한 '코안다 스무딩 드라이어', '에어랩 배럴', '스무딩 브러시'를 포함한다. 특히 스무딩 브러시는 공기 흐름이 모발을 유인해 더 정교하게 모발을 관리한다.
권장 소비자 가격은 69만 9천원이다.
윤상은 기자(sangeun@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에누리닷컴, 브랜드스토어 오픈...다이슨 에어랩 증정 이벤트
- 다이슨, 반려동물 털 관리용 청소기 부품 출시
- 다이슨, '다이슨 에어랩' 등 여름 헤어 케어 제품 추천
- 다이슨, 가정용 로봇 시제품 공개…5년간 4조 투입
- 트럼프 한마디에 車업계 '초비상'...연간 영업익 4조원 증발 위기
- 딥시크 충격 1년…"K-오픈모델, 독자 개발 철학 서둘러야"
- K-스테이블코인, 삼성 '대형 메기'로
- '큰손' 애플도 백기...삼성·SK, 아이폰용 LPDDR 가격 인상
- LS 상장 철회, 남일 아니다...HD현대·SK·한화도 초긴장
- 정부의 '쿠팡 때리기'...알·테·쉬 밀어주기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