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뱅, 5번째 파트너 적금 '26주적금 with 오늘의집'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뱅크(323410)는 라이프스타일 슈퍼앱 '오늘의집'과 함께 카뱅의 다섯번째 파트너적금, '26주적금 with 오늘의집'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 상품은 카뱅의 '26주적금'에 오늘의집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 혜택을 담은 상품이다.
카뱅 모바일 앱을 통해 26주적금 with 오늘의집 계좌를 개설하고 26주 연속으로 자동이체 납입에 성공하면 총 7회에 걸쳐 3만4000원 상당의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박철근 기자] 카카오뱅크(323410)는 라이프스타일 슈퍼앱 ‘오늘의집’과 함께 카뱅의 다섯번째 파트너적금, ‘26주적금 with 오늘의집’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 상품은 카뱅의 ‘26주적금’에 오늘의집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 혜택을 담은 상품이다. 가입 기간은 다음달 20일까지로 1인 1계좌만 개설할 수 있는 한정판 상품이다.
카뱅 모바일 앱을 통해 26주적금 with 오늘의집 계좌를 개설하고 26주 연속으로 자동이체 납입에 성공하면 총 7회에 걸쳐 3만4000원 상당의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 쿠폰을 오늘의집 모바일 앱에서 등록하면, 가구, 가전, 생활용품, 캠핑용품 등 오늘의집에서 판매중인 상품 구매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쿠폰 유효 기간과 사용 조건 등 자세한 사항은 카카오뱅크와 오늘의집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뱅은 지난 2020년 8월 이마트를 시작으로 마켓컬리, 해피포인트, 카카오페이지 등 다양한 기업과 함께 생활 속 금융 혜택 확대를 목표로 파트너적금을 만들어오고 있다. 현재 총 180만구좌의 파트너적금 계좌가 개설됐다.
카뱅 관계자는 “이번 상품은 저축을 하는 동시에 집·공간을 꾸미는 과정에서 소비 혜택도 함께 받을 수 있도록 만든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제휴 상품과 파트너사를 확대해나가겠다”고 전했다.
박철근 (konpol@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코바나 출신' 대통령실 직원, 관저팀으로…김건희 여사 보좌
- 하락장 속 배당주에 주목하라…올 배당금 35조300억원 전망
- 머스크 “도지코인 계속 살 것”…비트코인 2만달러 유지
- 단잠에 빠진 文, 옆에 놓인 '이 책' 뭐길래…"감사편지 받았다"
- "'성희롱' 최강욱, 당원권 정지 6개월? 민주당은 썩었다"…이상이 일침
- 황선우, 세계수영 남자 200m 은메달 쾌거...박태환 이후 최초
- 주식·코인 폭망에 고금리·고물가…2030 영끌족 ‘곡소리’
- 신생아 떨어뜨려 숨지게 한 산후도우미, 항소했다 징역 늘어
- 배우 이시영, 스위스서 여성 산악인들과 세계 기록 수립
- (영상)무차별 폭행에 얼굴뼈 함몰, "길 막아서 때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