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아이파크몰, 롯데백화점 출신 김대수 사장 선임

한영선 기자 2022. 6. 21. 09:0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HDC아이파크몰이 롯데백화점에서 경력을 쌓아온 외부 전문가를 대표로 영입했다.

HDC그룹 계열사 내 유통 전문기업인 HDC아이파크몰은 신임 대표이사로 김대수 사장(사진)을 선임했다고 21일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HDC아이파크몰이 롯데백화점에서 경력을 쌓아온 외부 전문가를 대표로 영입했다.

HDC그룹 계열사 내 유통 전문기업인 HDC아이파크몰은 신임 대표이사로 김대수 사장(사진)을 선임했다고 21일 밝혔다.

김 신임 대표이사의 임기 시작일은 다음 달 1일부터다.

김대수 신임 대표는 1990년 롯데백화점 상품 본부로 입사해 지난 30여 년간 유통업계에서 역량을 쌓아 왔다.

롯데백화점 마케팅본부장과 수도권 1지역본부장을 지냈으며 ▲상품운영 ▲MD ▲마케팅 등의 분야에 걸쳐 다양한 경험을 쌓은 유통 전문가다. 롯데백화점 재직시절 롯데그룹 유통사를 총괄하는 유통 BU의 마케팅 총괄을 맡아 패션을 테마로 한 마라톤 '롯데 스타일런'을 개최했다. 석촌호수에 인기 캐릭터인 카우스를 띄우는 '카우스:홀리데이 코리아' 프로젝트도 진행하는 등 대형 이슈 마케팅을 성공적으로 이끌었다.

김 신임 대표는 "고객이 선호하는 트렌디한 패션 MD를 강화하는 등 유통업계를 리딩하는 콘텐츠를 제공해 용산점을 한 단계 더 향상시킬 것"이라며 "올해 말 구로구 고척동에 오픈 예정인 아이파크몰 2호점 '더 그로우'(The Grow)의 성공적인 오픈을 위해 30년간 쌓은 유통 상업시설 전문가로서의 역량을 모두 쏟아 넣겠다"고 밝혔다.

[머니S 주요뉴스]
코카인 뭉치 삼키고 입국?… 수상男 엑스레이 찍어보니
[영상] 편의점 직원 살린 경찰…'심폐소생술'의 정석
기관지에 튜브 잘못 삽입… 수술 중 환자 사망케 한 의사, 벌금 1200만원
"똥 기저귀 X먹어"… 60대 노인 폭행·폭언한 간병인 입건
지하철서 아버지뻘 가격한 20대女…폭행 혐의 추가요
[영상] 냉동 생수병 벼락 맞았다…차 앞유리 '와장창'
돌팔매에 청둥오리 6마리 떼죽음…"범인은 자수하라"
"가게 가리지마"…허경영 현수막 3회 철거 '벌금형'
"학폭 사과해"…가해자 찾아가 턱뼈 박살낸 20대
2개월 영아 바닥에 '쿵'…숨지게 한 산후조리사 징역 4년

한영선 기자 youngsun@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