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 김구라 스몰웨딩 참석 유일한 연예인 "다 알바 같고 어색" (동상이몽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정이 김구라의 스몰웨딩 분위기를 전했다.
6월 20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스페셜 MC 이정이 출연해 김구라의 스몰웨딩 후일담을 전했다.
이날 방송에서 서장훈은 이정에게 "김구라의 스몰웨딩에 참석했다고? 형 결혼식 했냐. 나는 처음 듣는다. 나는 너무 먼 사람이구나. 나는 지금 처음 알았다"며 김구라의 스몰웨딩 소식에 깜짝 놀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정이 김구라의 스몰웨딩 분위기를 전했다.
6월 20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스페셜 MC 이정이 출연해 김구라의 스몰웨딩 후일담을 전했다.
이날 방송에서 서장훈은 이정에게 “김구라의 스몰웨딩에 참석했다고? 형 결혼식 했냐. 나는 처음 듣는다. 나는 너무 먼 사람이구나. 나는 지금 처음 알았다”며 김구라의 스몰웨딩 소식에 깜짝 놀랐다.
김구라는 “그게 아니라 우리 식구들하고 아내 식구들이 밥을 먹었다. 사진을 찍어야 하니까. 정이가 사진을 잘 찍어서 사진을 찍어달라고 했다. 생각해 보니까 노래를 잘해서 온 김에 노래까지 해라 했다”고 해명했다.
서장훈은 “노래까지 했으면 식이네. 축가가 있으면 식 아니냐”고 서운해 했고 김구라는 “우리 식구들, 처가 식구들, 친구 몇 명해서 연예인은 아예 없었다”고 답했다. 김숙이 “(연예인 중) 유일하게 이정이 참석했다”고 말하자 김구라는 “연예인이 아니라 사진 겸 축가였다”고 정정했다.
이어 김숙이 스몰웨딩 분위기를 묻자 이정은 “지금 생각해보면 괜히 사람들이 다 알바 같고 어색했다. 느낌이 김구라 형도 AI 같았다. 허허허 그러고 있어서. 어색하기도 한데 형이 그 와중에 표정이 밝았다”고 전했다.
김구라는 “결혼 전에 제주도 휴가 갔을 때 이정을 만나서 햄버거도 먹고 이야기도 했다. 가격에 비해 작다고. 맛은 있는데 작다. 우리 커플은 널 위해서 해준 이야기다”고 이정과 친분을 드러냈고 이정은 “너무 좋았다. 그래서 햄버거를 접고 다른 걸 준비하고 있다”고 응수해 웃음을 더했다. (사진=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자 “남편 김태현, 시모에 노예처럼 산다고 해 부부싸움” (동치미)[어제TV]
- 조영남 “내가 바람나 첫 이혼, 배다른 자식 낳기 싫어 또 이혼” (동치미)[결정적장면]
- 오영실 “의사 남편, 속궁합 좋아 이혼 안 한단 말에 충격” (동치미)[결정적장면]
- 이천수 심란 “심하은 종양 더 커질 수도” 미루던 수술대 위로(살림남2)
- 장윤정의 과거, 담배 연기 가득한 카페서 노래하다 목소리 잃어(당나귀 귀)
- 윤은혜 “‘어마어마해’ 회사 반응, 어디서 궁댕이를 씰룩대냐고”(놀면 뭐하니)
- 이영지 “머리에 피도 안 말랐어요” 나PD 쥐락펴락 예고(뿅뿅 지구오락실)
- 임채무 “은행빚만 145억…스트레스받고 부정맥에 응급실行”(오히려 좋아)
- 이정은 “이효리가 나를 키웠어” 옛 연기 스승과 제자 만난다(서울블루스)
- 윤혜진 “♥엄태웅과 말다툼→딸 지온 덕분에 화해했다”(왓씨티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