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탁 첫 정규앨범 'MMM' 발매 맞춰 팬덤 '드림챌린지' 이벤트 나서
지난 16년 동안 음악인의 길을 멈추지 않고 걸어온 가수이자 프로듀서 영탁이 오는 7월 4일 첫 정규앨범 ‘MMM’을 발매한다.
그의 오랜 꿈이던 정규앨범 발매를 축하하는 의미로 팬덤 ‘영탁이딱이야’는 정규앨범 SNS팀 중심으로 꿈을 향해 노력하는 청년 아티스트를 응원하기 위한 ‘드림챌린지’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0일 전했다.
‘드림챌린지’는 전국 대학교 실용음악과학생들, 방송연예학과, KPOP을 사랑하는 해외팬, 실용음악학원, 보컬아카데미, 대학댄스동아리 등등 음악을 사랑하고, 음악인을 꿈꾸는 7000명의 청년예술인들에게 정규앨범을 선물하고 드림챌린지 도전을 마련한다. 학교, 단체 측과 일정을 조율한 후 팬카페 회원들이 정규앨범 MMM 을 준비하여 챌린지 포스터와 초대장을 들고 직접 방문할 예정이다.
‘드림챌린지’는 총 상금 1500만원으로 참여부문은 영탁 정규앨범 ‘MMM’ 수록곡 커버와 안무 창작·커버 (중복참여가능·중복당첨불가)로 나눠지며 일정은 오는 7월 4일부터 7월 25일까지이며 참여방법은 영탁 ‘MMM’ 수록곡 가창 커버는 #영탁 #영탁드림챌린지 해시태그를 포함해 유튜브 (youtube) 릴스(reels) 틱톡 (tiktok) 중 택 1 업로드 하면 된다.( 다채널 업로드 시 가장 조회수·좋아요 많은 1개 채널만 인정)
안무 창작·커버 부문도 필수 해시태그를 포함하여 유튜브 (youtube) 릴스(reels) 틱톡 (tiktok) 중 택 1 업로드(다채널 업로드 시 가장 조회수·좋아요 많은 1개 채널만 인정)하면 된다.
시상은 노래 커버 부문과 안무 창작·커버 부문 모두 M1 500만원 (1팀), M2 100만원 (2팀), M3 10만원 상당의 상품 (5팀)이다.
수상자는 8월중 ‘영탁이딱이야’ 정규앨범 SNS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다. 참여문의는 ‘영탁이딱이야 정규앨범 SNS팀’으로 메일을 전하면 된다.
영탁 팬카페는 “좋은 에너지를 사회에 돌려드리기 위해 국군장병, 의료진, 취약계층, 아동, 청소년, 대학생 등 우리 사회의 다양한 계층들에 의류지원, 식비지원, 가전제품지원, 꿈나무장학금지원, 복지의료지원, 방역키트지원 등을 끊임없이 실천하고 있다”고 밝혔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3기 정숙 “조건 만남 범죄 사실 아냐”… 제작진은 왜 사과했나?
- “나는 게이” 클로이 모레츠, 커밍아웃…국민 여동생의 반전
- 비♥김태희 부부 강남 빌딩, 600억 올라
- 라이머는 펑펑 울었는데 안현모는 방긋 “혼자 사니 너무 좋다”
- 미나 “류필립 주식, 코인으로 돈 많이 날려” 폭로 (가보자GO 시즌3)
- 3년 26억…‘81년생’ 이범호,현역 감독 최고 몸값
- 쯔양, 지옥 끝 천국…다이아버튼 언박싱 현장 공개
- 박수홍♥김다예, 신생아 촬영 직원 지적→삭제 엔딩…여론 의식했나
- 필라테스 강사 출신 배우 양정원, 사기 혐의 고소당해
- 94년생 아니었다…‘93년생’ 한소희, 실제 나이 속였던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