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미라, 만삭 맞아? '과감' 하의 실종 스타일..배만 '볼록' D라인 '만화인 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임신 9개월인 배우 양미라가 배만 볼록 나온 D라인을 자랑했다.
사진 속에는 패셔너블한 스타일링을 자랑 중인 양미라의 모습이 담겨있다.
현재 둘째를 임신 중인 양미라가 이날 선택한 의상은 긴 티셔츠와 셔츠였다.
이때 양미라는 배만 볼록 나온 D라인을 자랑, 만삭이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는 늘씬한 몸매를 뽐내고 있어 감탄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임신 9개월인 배우 양미라가 배만 볼록 나온 D라인을 자랑했다.
양미라는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늘은 급하게 셔츠사진 찍느라 정신이 없었어요"라면서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패셔너블한 스타일링을 자랑 중인 양미라의 모습이 담겨있다. 현재 둘째를 임신 중인 양미라가 이날 선택한 의상은 긴 티셔츠와 셔츠였다. 여기에 핑크색 벙거지 모자와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준 모습. 양미라는 이를 완벽하게 소화하는 것은 물론 이에 어울리는 표정과 포즈까지 선보이며 일상도 화보로 만들어 눈길을 끌었다.
이때 양미라는 배만 볼록 나온 D라인을 자랑, 만삭이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는 늘씬한 몸매를 뽐내고 있어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양미라는 지난 2018년 2세 연상 사업가와 결혼했다. 2020년 첫 아들을 품에 안았고, 오는 6월 둘째 출산을 앞두고 있다.
anjee85@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리수, 속궁합까지 '척척' 공개? '19금 토크', 거침없네!
- 톱스타 이완, 13살 연하 동료 배우와 불륜..현장 사진 '경악'
- '이경규 딸' 이예림, 눈도 못 뜰 정도로 오열..퉁퉁 부은 쌍꺼풀 '무슨 일?'
- "이상엽♥제시, 연인 됐다..기념일도 챙기는 예쁜 커플"
- "김건모, 장지연에 먼저 이혼 요구..폭로 후 이선미 여사 건강 악화"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