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센트, 인플루언서 원정맨과 IP 다각화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11%의 자회사 슈퍼센트(대표 공준식)가 글로벌 탑티어 인플루언서인 원정맨과 글로벌 IP 비즈니스 다각화를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공준식 슈퍼센트 대표는 "전세계 MZ세대의 마음을 사로잡은 원정맨의 크리에이티브와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하이퍼캐주얼 게임으로 글로벌 5천만 다운로드를 만들어낸 슈퍼센트와가 만들어 낼 시너지가 기대된다"며, "이번 협력을 시작으로 향후 다양한 인플루언서들과 재미있고 참신한 하이퍼캐주얼 게임으로 새로운 시장을 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김한준 기자)111%의 자회사 슈퍼센트(대표 공준식)가 글로벌 탑티어 인플루언서인 원정맨과 글로벌 IP 비즈니스 다각화를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원정맨은 숏폼 비디오 플랫폼인 틱톡에서 전 세계적으로 4천500만 팔로워를 보유한 인플루언서이다.
슈퍼센트는 이번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원정맨 IP 기반 하이퍼캐주얼 게임을 제작하고 글로벌 퍼블리싱 사업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원정맨을 3D 캐릭터화 하는 동시에 원정맨의 다양한 콘텐츠의 재미 요소를 하이퍼캐주얼 게임으로 재해석할 계획이다.
또한 원정맨 틱톡 채널을 통한 글로벌 마케팅 협업 모델을 구축한다. 원정맨이 운영 중인 틱톡 채널이 글로벌 인플루언서 마케팅 채널로서 가치를 높일 수 있도록, 슈퍼센트의 글로벌 UA 노하우를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새로운 마케팅 협업 모델 구축을 위한 R&D를 지속해 나갈 계획이다.
공준식 슈퍼센트 대표는 “전세계 MZ세대의 마음을 사로잡은 원정맨의 크리에이티브와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하이퍼캐주얼 게임으로 글로벌 5천만 다운로드를 만들어낸 슈퍼센트와가 만들어 낼 시너지가 기대된다”며, “이번 협력을 시작으로 향후 다양한 인플루언서들과 재미있고 참신한 하이퍼캐주얼 게임으로 새로운 시장을 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한준 기자(khj1981@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슈퍼센트, '킹덤 어쌔신: 오리지널 시리즈' 구글 인기 1위 올라
- 슈퍼센트, 160억 규모 투자 유치...하이퍼캐주얼 게임 생태계 구축
- 슈퍼센트-아이언소스, 하이퍼캐주얼 게임 생태계 확장 협력
- 탄핵 정국 속 네이버·카카오…규제 리스크 커져도 갈길 간다
- "비트코인, 내년 1월 중순경 2억 찍을 수도"
- ‘AI기본법’ 국회 본회의 통과...세계 두 번째 AI법제 마련
- 올해 IT업계 최악의 실패작은?...비전 프로부터 윈도11 업데이트까지
- "산타는 오지 않았다"…크리스마스에 속 타는 티맥스A&C 직원, 4개월째 '월급 패싱'
- 같은 듯 다른 삼성-애플 超슬림폰 전략
- 中 공략·신규 브랜드…삼양식품 새 전략 통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