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현장] '이달의 소녀', 퀸덤2 준우승 후 컴백.."열정 잊지 않을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이달의 소녀(LOONA)가 180도 다른 매력으로 돌아왔다.
오늘(20일) 오후 서울 삼성동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는 이달의 소녀의 서머 스페셜 미니 앨범 '플립 댓(Flip That)'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달의 소녀의 새 앨범 '플립 댓'은 완전체 데뷔 후 처음으로 발표하는 여름 시즌 앨범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이달의 소녀(LOONA)가 180도 다른 매력으로 돌아왔다.
오늘(20일) 오후 서울 삼성동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는 이달의 소녀의 서머 스페셜 미니 앨범 '플립 댓(Flip That)'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희진 씨는 '플립 댓' 발매에 대해 "1년 만 컴백이라 설레기도 하고 떨리기도 한다"라며 "데뷔 이후로 여름을 겨냥한 앨범이 이번이 처음이다. 그래서 더 많은 준비를 했는데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얘기했다.
최리 씨는 '퀸덤2' 준우승 후 컴백에 대해 "'퀸덤2'를 통해 저희의 새로운 모습도 많이 보여드리고 싶었고 열심히 무대를 꾸미고 싶었는데 많은 사랑 보내주셔서 감사하다"라며 "경연에서의 마음가짐을 잊지 않고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이달의 소녀의 새 앨범 '플립 댓'은 완전체 데뷔 후 처음으로 발표하는 여름 시즌 앨범이다. 이달의 소녀만의 청량하고 몽환적인 색깔로 가득 채웠다. 동명의 타이틀곡 '플립 댓'은 세상을 뒤집겠다는 당찬 포부를 담은 곡이다.
이 외에도 반복되는 일상에서 벗어나고자 하는 소녀들의 마음을 표현한 인트로곡 '더 저니(The Journey)', 부드럽고 호소력 짙은 보컬이 인상적인 '니드 유(Need U)', 엠넷 '퀸덤2' 파이널 무대에서 악동으로 변신했던 '포즈(POSE)', 우주에서 찍은 지구의 사진인 '창백한 푸른 점'을 인간의 삶으로 투영해 풀어낸 댄스 팝 장르의 '팔레 블루 닷(Pale Blue Dot)', 멤버 김립·이브·하슬이 작사에 참여해 팬들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담은 '플레이백(Playback)' 등 총 6트랙이 수록됐다.
한편 이달의 소녀는 발표하는 앨범마다 자체 기록을 경신했다. 중소 기획사 걸그룹 최초 '빌보드 200' 진입 기록을 보유하는 등 '4세대 핵심 걸그룹'으로 입지를 굳혔다. 또 최근 종영한 '퀸덤2'에서 준우승을 차지했다.
이날 오후 6시 '플립 댓(Flip That)'이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오센]
YTN star 공영주 (gj920@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winte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와이티엔 스타뉴스] 김호영의 '옥장판' 저격…옥주현은 강경대응 예고
- '안면마비' 최희 "100% 회복 아직...꾸준히 치료-재활 전념"
- '백패커', 日 군가 삽입 논란에 "제작진 불찰...수정 조치" 사과(공식)
- 여에스더, 직원 외모 비하→영양제 논란 해명..."심하다"(종합)
- 손담비, ♥이규혁과 골프장 데이트...진한 신혼의 맛
- "승강기 전단지 뗐다가"…'검찰 송치'된 여중생의 결말
- 사격 김예지, 돌연 선수 생활 접는 '진짜 이유' 밝혀졌다
- "소녀상 중요성 몰랐다" 美 유튜버 소말리 고개 숙였지만...
- [단독] 69억 상속 노렸나?...판결문으로 본 '냉동고 시신' 사건 전말
- 트럼프 2기...'생지옥' 가자지구 어떻게 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