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티어, '아틀라시안 인 서울' 컨퍼런스 참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디지털 플랫폼 솔루션 전문 기업 플래티어(대표 이상훈)는 글로벌 협업 도구 기업 아틀라시안이 30일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에서 주최하는 '아틀라시안 고객 컨퍼런스'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아틀라시안은 글로벌 협업 도구 시장점유율 1위 기업으로 22만5천 이상의 고객에게 애자일 방식의 협업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아틀라시안의 대표 솔루션인 지라와 컨플루언스 등을 활용해 개발자들을 위한 데브옵스와 기업을 위한 협업플랫폼을 구축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백봉삼 기자)디지털 플랫폼 솔루션 전문 기업 플래티어(대표 이상훈)는 글로벌 협업 도구 기업 아틀라시안이 30일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에서 주최하는 '아틀라시안 고객 컨퍼런스'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아틀라시안은 글로벌 협업 도구 시장점유율 1위 기업으로 22만5천 이상의 고객에게 애자일 방식의 협업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지라와 컨플루언스, 트렐로 등 15개 이상의 대표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현재는 슬랙, 아마존웹서비스, 줌 등의 플랫폼 파트너들과 손을 잡고 시장 선두자리를 굳히는 중이다.
이번 행사에는 류윤상 아틀라시안 아시아 지역 총괄과 수하일 이스마일 아시아 지역 이사, 쉐리프 만수어 아틀라시안 프로덕트 매니저, 스캇 고 데이비스 솔루션 엔지니어 뿐 아니라 국내외 파트너사와 주요 고객들이 참여한다. 아틀라시안의 다양한 솔루션과 신제품 소개, 협업 도구 시장의 최신 트랜드 및 다양한 사례를 확인하는 자리가 될 것으로 알려졌다.
플래티어는 아틀라시안의 플래티넘 파트너다. 아틀라시안의 대표 솔루션인 지라와 컨플루언스 등을 활용해 개발자들을 위한 데브옵스와 기업을 위한 협업플랫폼을 구축하고 있다.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 LG전자, 안랩 등 주요 대기업의 아틀라시안 솔루션 도입에 참여했다.
플래티어는 이번 행사에서 Jira Work Management 데모 시연 및 플래티어의 클라우드 솔루션 마이그레이션 서비스 오퍼링 적용 사례 및 운영 노하우 등을 발표할 예정이다. 또 플래티어는 부스에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 행사를 연다.
플래티어 정재용 DT 기술본부장은 "플래티어와 아틀라시안은 한국 기업의 협업 환경 선진화를 위해 함께 노력해왔다"며 "그동안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업이 최고의 효율을 낼 수 있는 유연한 팀워크를 구성하고 조직의 잠재력을 최대한 끌어 낼 수 있는 데브옵스와 협업플랫폼을 제안할 것"이라고 말했다.
백봉삼 기자(paikshow@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플래티어 "코드형인프라로 클라우드 자동화 돕는다"
- 플래티어, 스마트테크 코리아서 '그루비' 우수성 알려
- 한국미스미, 플래티어 AI 마케팅 솔루션 '그루비' 적용
- 플래티어, 신한카드 '올댓'에 마케팅 솔루션 '그루비' 제공
- 플래티어, 1분기 매출 103억원·영업익 6.5억원 기록
- 50돌 맞은 삼성전자 반도체...다시 '초격차' 경쟁력 시동
- 윤석열·한동훈 오늘 독대...尹이 회동 요청
- "미복귀 의료진 처단"…비상계엄 포고령에 의료계 분노 확산
- 엔씨 김제륭·박선우 "저니오브모나크, 간단 조작으로 리니지 재미 느낄 수 있어"
- 삼성 파운드리, 美 팹리스 공략 시동…현지서 첫 '커넥트' 행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