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원숙 "7천만원 다이어트 비디오 출연료 포기했다"('같이삽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같이 삽시다' 박원숙이 7천만 원 상당의 출연료를 포기해야만 했던 사연을 공개한다.
박원숙과 이경실은 오는 21일 방송되는 KBS2 예능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서 다이어트 비디오에 대해 언급한다.
그러자 박원숙은 "나도 출연료 7000만 원 받기로 하고 다이어트 비디오를 찍었다"며 결국에는 출연료를 포기해야만 했던 사연을 고백해 동생들을 놀라게 한다.
또 박원숙은 이경실에게 "왜 축구 예능 프로그램에서 하차한 거냐"고 묻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다희 기자] '같이 삽시다' 박원숙이 7천만 원 상당의 출연료를 포기해야만 했던 사연을 공개한다.
박원숙과 이경실은 오는 21일 방송되는 KBS2 예능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서 다이어트 비디오에 대해 언급한다.
이날 방송에는 이경실과 함께 다슬기잡이에 나선 자매들은 다슬기도 평범하게 잡지 않는 이경실의 모습에 웃음이 터진다. "다이어트 비디오 찍은 적 있느냐"는 자매들의 질문에 이경실은 "그렇다"며 "수익은 없었지만 다이어트 비디오 낸 것만으로 만족한다"고 답했다. 그러자 박원숙은 "나도 출연료 7000만 원 받기로 하고 다이어트 비디오를 찍었다"며 결국에는 출연료를 포기해야만 했던 사연을 고백해 동생들을 놀라게 한다.
또 박원숙은 이경실에게 "왜 축구 예능 프로그램에서 하차한 거냐"고 묻는다. 이경실은 "예능 프로그램이라고 해서 갔는데 예능 프로그램이 아니었다"며 하차 이유를 솔직하게 말해 자매들을 놀라게 한다. 이어 이경실은 "내가 세 보이고 승부욕도 강해 보이지만 사실 나는 승부욕이 강한 편이 아니다"라며 촬영 당시 있었던 에피소드를 털어놓는다.
혜은이는 직접 와인 파티를 준비해 자매들을 놀라게 한다. 혜은이는 와인 안주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함께 요리 연습을 한 민해경에게 여러 차례 전화 연결을 시도한다. 혜은이의 폭풍 질문 세례에 민해경은 황당한 마음을 감추지 못하고 언성을 높인다.민해경과 큰소리 오가는 혜은이와 경실에게 상처받은 이경진은 "먹는 거로 마음 상한다"며 서운한 기색을 감추지 못한다.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는 오는 21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