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현,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MC 복귀[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준현이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MC로 돌아온다.
20일 MBC에브리원에 따르면 최근 '코로나19' 방역 지침이 완화되며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3년 만에 외국 친구들의 한국 여행기가 재개된다.
제작진은 김준현 MC 복귀에 대해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가 외국 친구들의 한국 여행기로 돌아온 만큼 무엇보다 김준현 씨를 다시 모셔오는 것이 중요했다.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가 다시 돌아왔음을 시청자분들께 보여드리고 싶었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김준현이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MC로 돌아온다.
20일 MBC에브리원에 따르면 최근 ‘코로나19’ 방역 지침이 완화되며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3년 만에 외국 친구들의 한국 여행기가 재개된다. 7월 7일부터 새로운 여행기가 본격 재개되는 가운데 이와 함께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원년 멤버 김준현도 MC로 돌아와 반가움을 더할 예정이다.
김준현은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파일럿 방송 때부터 오랜 시간을 함께하며 외국인이 한국을 여행하며 바라보는 시선을 유쾌하게 전달해왔다.
제작진은 김준현 MC 복귀에 대해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가 외국 친구들의 한국 여행기로 돌아온 만큼 무엇보다 김준현 씨를 다시 모셔오는 것이 중요했다.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가 다시 돌아왔음을 시청자분들께 보여드리고 싶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김준현 씨는 파일럿 때부터 특유의 푸근함으로 친구들을 맞이해 온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의 터줏대감 같은 존재다. 앞으로도 더 많은 친구들을 환영해주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외국 친구들의 한국 여행기로 돌아오는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는 7월 7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