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서와' 김준현+외국 친구들 돌아온다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준현이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MC로 돌아온다.
제작진은 김준현 MC 복귀에 대해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가 외국 친구들의 한국 여행기로 돌아온 만큼 무엇보다 김준현 씨를 다시 모셔오는 것이 중요했다.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가 다시 돌아왔음을 시청자분들께 보여드리고 싶었다"라며 "김준현 씨는 파일럿 때부터 특유의 푸근함으로 친구들을 맞이해 온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의 터줏대감 같은 존재다. 앞으로도 더 많은 친구들을 환영해주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박설이 기자]김준현이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MC로 돌아온다.
최근 ‘코로나19’ 방역 지침이 완화되어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외국 친구들의 한국 여행기를 다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이와 함께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원년 멤버 김준현도 MC로 돌아와 반가움을 더할 예정이다.
김준현은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파일럿 방송 때부터 오랜 시간을 함께하며 외국인이 한국을 여행하며 바라보는 시선을 유쾌하게 전달해왔다.
제작진은 김준현 MC 복귀에 대해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가 외국 친구들의 한국 여행기로 돌아온 만큼 무엇보다 김준현 씨를 다시 모셔오는 것이 중요했다.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가 다시 돌아왔음을 시청자분들께 보여드리고 싶었다”라며 “김준현 씨는 파일럿 때부터 특유의 푸근함으로 친구들을 맞이해 온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의 터줏대감 같은 존재다. 앞으로도 더 많은 친구들을 환영해주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외국 친구들의 한국 여행기로 돌아오는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는 7월 7일 저녁 8시 30분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된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침착맨' 이말년 "더러워서 금연, 담배세 있는데 피울 데 없어"
- '암투병' 서정희, 수척해진 근황 "가발 구입했어요" [리포트:컷]
- 여장남자 유튜버 카광, 실명 위기라더니...멍든 얼굴 '왜?'
- G컵 가슴 때문에... “시선폭력에 스토킹까지 당해”
- 슈 "빚 모두 변제...임효성과 이혼설 사실 아냐"
- '퇴출설' 돌던 유역비, 거지꼴로 나타났다?
- 女 과외 만나 돌변한 10대男, "아이 낳자" 계약서까지
- 만삭 임신부 기절시켜 배 갈라 아기 꺼낸 女...'충격'
- 5명과 불륜 들통난 베스트셀러 작가, 국회의원 출마 선언
- 놀이공원에서?...홍영기, '언더붑'으로 드러낸 볼륨감 [리포트: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