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카러플, '2022 KRPL 시즌1' 결승전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코리아(대표 이정헌)는 모바일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이하 카러플)'의 공식 e스포츠 리그 '2022 신한은행 Hey Young KRPL 시즌1' 결승전 시작을 알렸다.
'2022 신한은행 Hey Young KRPL 시즌1'은 카러플 이스포츠 유튜브, 카러플 이스포츠 트위치, 카러플 이스포츠 아프리카TV에서 생중계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이도원 기자)넥슨코리아(대표 이정헌)는 모바일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이하 카러플)’의 공식 e스포츠 리그 ‘2022 신한은행 Hey Young KRPL 시즌1’ 결승전 시작을 알렸다.
지난 4월부터 시작해 수많은 명장면을 탄생시킨 ‘2022 KRPL 시즌1’은 오늘 광명 IVEX 스튜디오에서 열리는 결승전을 마지막으로 치열했던 대장정에 마침표를 찍는다.
팀전 결승전에서는 강력한 우승후보로 꼽히는 ‘게임코치’와 ‘Team GP’가 한치의 양보도 없이 맞붙게 된다. ‘RUNMINGI(민기)’를 주축으로 8강 풀리그 1위를 기록한 ‘게임코치’와 압도적인 기량을 뽐내며 스피드 에이스로 활약 중인 ‘JJONG(한종문)’을 앞세운 ‘Team GP’의 명승부가 펼쳐질 예정이다. 개인전 경기에서는 16강에서 높은 기량을 발휘해 1, 2위를 차지한 ‘JJONG(한종문)’과 ‘LIMIT(최림)’을 포함한 8명의 선수들이 우승컵을 차지하기 위해 도전한다.
넥슨 측은 이번 결승전을 기념해 현장 관람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결승 당일 현장을 방문한 관람객 전원에게 카러플 아이템 ‘골든 파라곤(7일)’과 ‘블랙 비틀(7일)’ 등을 제공하며 ‘Best 치어풀’로 선정된 관객에게는 선수 사인 유니폼을 지급할 계획이다.
‘2022 신한은행 Hey Young KRPL 시즌1’은 카러플 이스포츠 유튜브, 카러플 이스포츠 트위치, 카러플 이스포츠 아프리카TV에서 생중계된다.
이도원 기자(leespot@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넥슨 메이플스토리, 이그니션 업데이트 예고
- 넥슨-GS리테일, 메이플스토리빵 5종 선보여
- 넥슨 메이플스토리,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 계획 공개
- 넥슨 'PROJECT MOD', 콘텐츠 개발 지원 Wings 2022 마련
- 넥슨 NDC22 성황리 종료...조회수 7만9703건 기록
- 넥슨 메이플스토리M, 새 스토리 에피소드 업데이트
- AI가 사람과 첼로 협연한다…어떻게 하는 걸까
- LG전자, B2B 중심 사업 전환 순항…3분기 영업익 1兆 전망
- 66→75→83만원…영풍·MBK도 고려아연 공개매수가 인상
- "시스템반도체 인재 육성, 초·중부터 엔지니어 꿈 갖게 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