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엄현경 "2종 소형 바이크·수상 조종 면허증 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참시' 엄현경이 자격증을 자랑했다.
18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는 엄현경 이무진이 참견인으로 출연했다.
이날 엄현경의 매니저는 "얼마 전 2종 소형 바이크 면허를 땄다. 그리고 드라마 촬영 하다 보면 차 사고 신이 있는데 대역 없이 직접 소화했다"라고 말했다.
또 엄현경의 매니저는 "이번엔 수상 조종 면허증을 최근에 땄다. 조종과 운전 실력이 타고난 것 같다"라고 증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참시’ 엄현경이 자격증을 자랑했다.
18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는 엄현경 이무진이 참견인으로 출연했다.
이날 엄현경의 매니저는 “얼마 전 2종 소형 바이크 면허를 땄다. 그리고 드라마 촬영 하다 보면 차 사고 신이 있는데 대역 없이 직접 소화했다”라고 말했다.
또 엄현경의 매니저는 “이번엔 수상 조종 면허증을 최근에 땄다. 조종과 운전 실력이 타고난 것 같다”라고 증언했다.
양세형은 “도전하기도 힘든 2종 소형, 수상 조종 면허인데, 쉬운 시험이 아닌데 긴장하지는 않았는지”라고 물었다.
그러자 엄현경은 “둘 다 차분하게 잘 땄는데 긴장한 순간이 딱 한 번 있다. 면허 수업을 들으면 출석을 부르는데 시선 집중이 돼서 너무 떨렸다”라고 극 내향적인 성향임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치어리더 안지현, ‘흠뻑쇼’ 티켓팅 실패에도 청순+섹시 [똑똑SNS] - MK스포츠
- 40대 여배우 피습 남편, 휠체어 타고 법원 출석 - MK스포츠
- 레이싱 모델 민유아 ‘어둠에도 빛나는 미모’ - MK스포츠
- “먼저 죽으라고?” 최희, 악플 강경 대응 예고…김선신·황승언 응원 - MK스포츠
- 모델 박현진, 터질듯한 볼륨감 [똑똑SNS] - MK스포츠
- 지드래곤·한소희가 럽스타그램을? “열애설 전혀 사실 아냐”[공식입장] - MK스포츠
- “연속 우승 노려야 해”…조상우 품에 안은 KIA, 왕조 구축 열망 드러냈다 - MK스포츠
- ‘미쳤다’ 손흥민 코너킥 원더골 폭발! 토트넘, 포스터 호러쇼에도 맨유와 난타전 끝 4-3 승리…
- “정관수술·모텔 해명까지”…최민환, 성매매 의혹에 ‘결백 선언’ - MK스포츠
- ‘추락할 땐 피똥 쌀 듯’…박수홍 형수의 단톡방 지휘, 동거설 퍼뜨리기 논란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