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큐, ♥김나영 막내 아들과 뽀뽀 쪽..실제 부자지간 같은 달달함[★SNS]
남서영 2022. 6. 18. 23:2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화가 마이큐가 연인 방송인 김나영의 아이들과 즐거운 하루를 보냈다.
18일 마이큐는 자신의 SNS에 구름모양 이모티콘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여러 장의 사진에는 김나영의 아이들도 모습을 드러냈다.
마이큐를 향해 신나게 뛰어가는 아이의 뒷모습, 마이큐가 형제의 손을 꼭 잡은 채 김나영을 바라보는 모습, 막내 이준과 마이큐가 입맞춤을 하는 모습까지 더해졌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가수 겸 화가 마이큐가 연인 방송인 김나영의 아이들과 즐거운 하루를 보냈다.
18일 마이큐는 자신의 SNS에 구름모양 이모티콘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마이큐는 그림 같은 풍경 속을 거늘고 있다.
여러 장의 사진에는 김나영의 아이들도 모습을 드러냈다. 마이큐를 향해 신나게 뛰어가는 아이의 뒷모습, 마이큐가 형제의 손을 꼭 잡은 채 김나영을 바라보는 모습, 막내 이준과 마이큐가 입맞춤을 하는 모습까지 더해졌다.
마이큐와 함께 어울리며 즐겁게 뛰어노는 아이들의 모습이 이유 모를 뭉클함을 자아낸다.
한편 김나영과 마이큐의 열애 소식은 지난해 12월 알려졌다. 이후 두 사람은 럽스타그램을 선보이며 달달한 연애를 이어가고 있다.
namsy@sportsseoul.com
사진출처| 마이큐 SNS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서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우이혼2' 일라이 "같이 안 사는 게 맞아" 재결합 거부..지연수 "재결합 생각 컸다" 동상이몽
- '오히려좋아' 허영란, 400평 셀프세차장+카페 운영.."사업한지 6년" 성공한 CEO 변신
- 최지우, 바닷가에서 행복한 미소..일상도 CF 한 장면[★SNS]
- 홍현희 "구남친들 연락 와" 모쏠의혹 부인..제이쓴 "질투 하나도 안나"(홍쓴TV)
- "멋지다 축하해" 송혜교, 절친 최희서 지원사격..'지헤중' 우정ing[★SNS]
- "섹시하다는 표현 거부"…크로아티아 女축구스타 소신 발언 화제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