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강호 '브로커' 100만 돌파, "감독과 배우들이 전하는 진심 어린 위로"

2022. 6. 18. 20:0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제75회 칸 국제영화제 남우주연상 수상작 '브로커'가 6월 18일(토)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브로커'는 베이비 박스를 둘러싸고 관계를 맺게 된 이들의 예기치 못한 특별한 여정을 그린 영화다. 전 세대의 마음을 두드리는 따뜻한 메시지와 여운으로 극장가에 따뜻한 활기를 불어넣고 있는 '브로커'가 영화를 향한 관객들의 끊임없는 성원과 지지에 힘입어 6월 18일(토) 오전 8시 30분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이와 함께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 송강호, 강동원, 이지은, 이주영의 훈훈한 케미가 돋보이는 100만 감사 인증샷을 공개했다. 특히 베이비 박스에서 비롯되는 특별한 여운과 감동으로 극장가에 따뜻한 온기를 더하고 있는 <브로커>는 실 관람객들의 N차 관람 열풍을 이끌며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관객들은 사회를 직시하는 온기 어린 메시지, 대한민국 대표 배우들의 따뜻한 연기 호흡이 어우러진 '브로커'에 “ 먹먹하지만 따뜻하고 많은 생각을 하게 해주는 작품”(CGV_알***), “태어나줘서 고마워. 이 장면을 보는 것만으로도 벅찼다”(CGV_드***),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과 배우들이 전하는 진심 어린 위로. 살아가야 될 이유를 다시 한번 깨닫게 한다”(CGV_j***), “자연스러운 빛의 연출과 영상이 좋았어요”(메가박스_s***), “배우들의 절제된 표현력이 너무나도 감동적이었다”(메가박스_i***), “마음속에 오래도록 남을 영화”(네이버_b***), “삶에 대해 생각해보게 하는 영화”(네이버_s***) 등 호평하며 영화를 향한 뜨거운 관심과 성원을 입증하고 있다. 이처럼 100만 관객을 돌파한 영화 '브로커'는 관객들의 추천 세례와 N차 관람 열기에 힘입어 계속해서 흥행 여정을 이어갈 것이다.

힘 있는 스토리텔링과 섬세한 연출로 전 세계를 사로잡아 온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신작이자 세대를 뛰어넘는 대한민국 대표 배우들의 만남, 깊이 있는 메시지와 여운으로 화제를 모으는 영화 '브로커'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사진 = CJ ENM]-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