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정국·찰리 푸스 협업곡 어떨까..'Left and Right' 24일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BTS) 정국과 미국의 싱어송라이터이자 프로듀서인 찰리 푸스(Charlie Puth)와의 컬래버레이션이 성사됐다.
찰리 푸스 측은 지난 17일 공식 SNS에 정국과의 협업을 알리는 영상을 올리며 협업 곡 제목과 발매일을 공개했다.
정국과 찰리 푸스의 협업 곡은 'Left and Right (Feat. Jung Kook of BTS)'로, 이 곡은 오는 24일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방탄소년단(BTS) 정국과 미국의 싱어송라이터이자 프로듀서인 찰리 푸스(Charlie Puth)와의 컬래버레이션이 성사됐다.
찰리 푸스 측은 지난 17일 공식 SNS에 정국과의 협업을 알리는 영상을 올리며 협업 곡 제목과 발매일을 공개했다. 처음 공개된 약 40초 분량의 영상에는 찰리 푸스와 정국이 노래를 부르는 모습이 담겼고, 18일에는 정국과 찰리 푸스가 함께 찍은 사진도 공개됐다.
정국과 찰리 푸스의 협업 곡은 ‘Left and Right (Feat. Jung Kook of BTS)’로, 이 곡은 오는 24일 공개될 예정이다.
정국과 찰리 푸스의 컬래버레이션 인연은 2018년 ‘MGA(MBC플러스X지니뮤직 어워드)’에서 시작됐다. 두 사람은 이 시상식에서 찰리 푸스의 ‘We Don’t Talk Anymore’로 듀엣 무대를 펼친 바 있다.
정국과 찰리 푸스는 협업 곡 ‘Left and Right’ 발매에 앞서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
박세희 기자
[ 문화닷컴 | 네이버 뉴스 채널 구독 | 모바일 웹 | 슬기로운 문화생활 ]
[Copyrightⓒmunhwa.com '대한민국 오후를 여는 유일석간 문화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구독신청:02)3701-5555 / 모바일 웹:m.munhwa.com)]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톰 아저씨 왔다”...환갑에 10번째 방한, 팬들 환호
- 취임 한달만에 차기 대통령 주자 3위로 급부상한 한동훈
- 간암투병 남포동, 10년째 모텔생활…“숨쉬기도 힘들어”
- 김경율, 민주당에 “‘통찰’ ‘성찰’ 없이 ‘현찰’ 탐할 뿐” 저격
- [두더지] 가게 문닫고도 사업자 등록 유지… 지원금 받아 가상자산 투자
- “당권 도전 입장 정하라”… 로키 행보 이재명에 공개 견해 표명 촉구 움직임
- 이재명, 후원금 모금실적 공개…“총 3898명…30만 원 이상 25명”
- 진중권 “민주, 사법을 권력의 수단으로 여기니 정치 보복이라 해”
- 어릴적 자식 학대한 ‘독부모’ 부양 대행서비스 등장
- “韓은 中속국이란 시진핑 역사관, ‘동북공정’ 때보다 심각“…동북공정 20년 토론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