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아마존 앱스토어 정식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슈퍼크리에이티브(김형석, 강기현 공동대표)가 개발한 글로벌 히트 모바일 RPG '에픽세븐'이 글로벌 어플리케이션 플랫폼 '아마존 앱스토어'에 정식 론칭했다고 밝혔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정재훈 실장은 "이번 아마존 앱스토어 론칭을 통해 북미와 유럽을 포함한 전세계 이용자 분들의 접근성과 편의성이 크게 향상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특히 윈도우11 이상의 PC 환경에서 에픽세븐을 더욱 쾌적하게 즐길 수 있으며 높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는 만큼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이도원 기자)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슈퍼크리에이티브(김형석, 강기현 공동대표)가 개발한 글로벌 히트 모바일 RPG ‘에픽세븐’이 글로벌 어플리케이션 플랫폼 ‘아마존 앱스토어’에 정식 론칭했다고 밝혔다.
‘아마존 앱스토어’는 전세계 최대 IT 기업 중 하나인 아마존이 운영하는 플랫폼으로 75만개의 어플리케이션이 론칭 되어 있으며 가입자 수는 1천만명에 달한다. 모바일과 PC환경 모두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특히, PC환경에서는 마이크로소프트와의 협업을 통해 ‘윈도우 11’ 이상의 운영체제에서도 게임 등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을 플레이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신규 이용자들은 물론 기존 에픽세븐 이용자들도 자신의 계정 정보를 그대로 유지한 상태로 아마존 앱스토어를 통해 플레이가 가능하다. 또한, 아마존 앱스토어의 재화인 ‘아마존 코인’을 구매해 에픽세븐의 상점을 이용할 경우 최대 20%의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이번 아마존앱 스토어 정식 론칭 이전에도 아마존과의 협업을 통해 글로벌 방송 플랫폼 트위치에서 ‘트위치 드롭스’ 기능을 선보이는 등 양사의 파트너십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번 론칭을 기점으로 글로벌의 다양한 기업들과의 파트너십도 더욱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정재훈 실장은 “이번 아마존 앱스토어 론칭을 통해 북미와 유럽을 포함한 전세계 이용자 분들의 접근성과 편의성이 크게 향상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특히 윈도우11 이상의 PC 환경에서 에픽세븐을 더욱 쾌적하게 즐길 수 있으며 높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는 만큼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도원 기자(leespot@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마일게이트 로스트아크, 업데이트 프리뷰 로아온썸머 개최한다
- 스마일게이트 테일즈런너, 여름 시즌 테마 저승컴퍼니 사전 이벤트 실시
- 창립 20주년 스마일게이트, 게임 넘어 글로벌 엔터사로 도약 시도
- 스마일게이트RPG 로스트아크, OST 콘서트 디어프렌즈 성황리 종료
- 스마일게이트스토브, 와일드본 업데이트 실시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테일즈런너', 신규 아이템 후밀리타스 업데이트
- 美, 삼성 반도체 보조금 6.9조원 확정…원안 대비 26% 줄어
- "그래도 가야돼" CES 향하는 中 기업들…비자 문제는 변수
- 美 체류 늘린 정용진, 트럼프 깜짝 만남 여부 관심↑
- [AI는 지금] 규제 갈림길 선 AI, 진화 속도 빨라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