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존비즈온, 국방부 '전장이동추적 단말기 구매사업' 수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더존비즈온이 국방부로부터 '상용망 기반 전장이동추적 단말기 구매 사업'을 수주했다고 17일 발표했다.
해당 사업은 국방수송정보체계 고도화에 맞춰 안정성, 보안성이 강화된 군 모바일 수송관리 환경을 조성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번 사업에서 AMOS의 기술력을 적용한 메신저 서비스를 제공해 국방부 모바일업무수행체계의 효율성과 신뢰성을 끌어올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김혜경 기자] 더존비즈온이 국방부로부터 '상용망 기반 전장이동추적 단말기 구매 사업'을 수주했다고 17일 발표했다.
해당 사업은 국방수송정보체계 고도화에 맞춰 안정성, 보안성이 강화된 군 모바일 수송관리 환경을 조성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더존비즈온은 국방부 보안 요구사항과 모바일 보안정책에 부합하는 단말기 운용 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인프라를 구축한다. 노후화된 모바일 단말기 교체와 상용망 기반의 통신망 구축, 보안 시스템 적용 등을 통해 최적의 전장이동 추적 체계를 구축할 계획이다.
국방수송정보체계의 확장성을 고려한 모바일업무체계도 지원한다. 이번 사업에서 AMOS의 기술력을 적용한 메신저 서비스를 제공해 국방부 모바일업무수행체계의 효율성과 신뢰성을 끌어올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AMOS는 올인원 비즈니스 플랫폼 '아마란스 텐(Amaranth 10)'을 기반으로 지난해 구축된 육군 전용 모바일업무수행체계다.
지용구 더존비즈온 솔루션사업부문 대표는 "ICT 융합 능력과 디지털전환(DX) 지원 능력의 신뢰도를 더욱 높일 수 있는 계기가 됐다"라며 "이번 사업을 통해 국방력을 한층 증강시킬 수 있는 모바일 국방 업무환경을 조성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혜경 기자(hkmind9000@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더존비즈온, '마이데이터 종합기반 조성사업' 사업자 선정
- SKT-더존비즈온 '맞손'…'엔터프라이즈 웍스' 협업툴 공략
- 바이오의약품 시장 '팽창'…연평균 16.1% 성장
- LG CNS, 美서 스마트빌딩 DX 사업…"부동산 개발에 기술 접목"
- NHN 와플랫, 진천군과 '노인 의료·돌봄 통합지원 시범사업' MOU
- LG전자, 車 사이버보안 최고수준 인증 획득
- [인사] 삼성벤처투자
- 산업부 "美, HBM 對中 수출통제…영향 최소화에 다각적 노력"
- '싸우지 말자 해놓고 공격을?'...이스라엘-헤즈볼라 휴전 중에도 '으르렁'
- IPO 재수생 LG CNS, 상장 예심 통과…맥쿼리 5년만에 엑시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