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전직원에 '아이패드 에어·애플 펜슬' 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이 전 직원을 대상으로 최신 모델 '아이패드 에어'와 '애플펜슬'을 지급한다.
17일 임직원을 대상으로 열린 온라인 타운홀 미팅에서 행사 말미 넥슨은 구성원들의 노력과 헌신에 대한 감사의 뜻으로 선물 지급 계획을 공개했다.
넥슨 관계자는 "이번 깜짝 선물은 팬데믹 상황 등 수시로 변화하는 환경 속에서도 좋은 게임 서비스를 위해 헌신적인 노력을 해주신 구성원분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라며 "7월 말 전 직원분들에게 지급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박예진 기자] 넥슨이 전 직원을 대상으로 최신 모델 '아이패드 에어'와 '애플펜슬'을 지급한다.
17일 임직원을 대상으로 열린 온라인 타운홀 미팅에서 행사 말미 넥슨은 구성원들의 노력과 헌신에 대한 감사의 뜻으로 선물 지급 계획을 공개했다. 아이패드 에어는 현재 애플 공식 홈페이지에서 64기가 기준 77만9천원, 애플 펜슬은 16만5천원에 판매되고 있다.
비전 공유와 사내 소통을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에는 오웬 마호니 넥슨 일본법인 대표, 이정헌 넥슨코리아 대표, 강대현 최고운영책임자(COO), 김대훤 신규개발부사장 4명이 영상으로 참여했다.
넥슨 관계자는 "이번 깜짝 선물은 팬데믹 상황 등 수시로 변화하는 환경 속에서도 좋은 게임 서비스를 위해 헌신적인 노력을 해주신 구성원분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라며 "7월 말 전 직원분들에게 지급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넥슨은 지난 2020년에도 전 직원에게 '에어팟 프로'를 선물한 바 있다. 지난해에는 자회사 네오플이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전 직원 약 1천 명에게 출고가 149만원인 '아이폰12 프로 맥스(Pro Max)'를 일괄 지급했다.
/박예진 기자(true.art@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넥슨 '메이플스토리',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 공개
- 넥슨, '디벨로퍼 윙즈 2022' 참가자 모집…'프로젝트 MOD' 띄운다
- '탄핵 불발' 뒤 치솟은 환율 "1450원 방어선 뚫리면…"
- '대통령 공백상태' 와중에 여당, 집안 싸움으로 '자중지란'
- 尹 측근 이상민, 장관직 떠나며…"모든 순간 행복했다"
- CJ바이오사이언스, 400억 규모 유상증자
- 민주, 윤석열·김용현 '일반이적죄' 혐의 고발
- '내란 상설특검' 법사위 통과…野, 尹 '전방위' 압박 강화 [종합]
- 이재명, 계엄군 군인 향해 "그대들은 아무 잘못 없다"
- '尹 모교' 충암고, 경찰에 순찰 강화 요청…"쌍욕까지 듣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