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 '오디션'에 염색 기능 도입..256가지 조합 가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빛소프트(대표 이승현)는 PC온라인 리듬댄스게임 '오디션'에 아바타 염색 기능을 추가했다.
염색 물약을 사용해 아바타의 색상 변경이 가능하다.
한빛소프트는 염색이 가능한 의상과 염색 물약의 종류도 지속 추가할 계획이다.
한빛소프트는 "새롭게 선보인 골프웨어 느낌의 아바타를 통해 이용자들의 오디션 패션 라이프가 더욱 풍성해질 것"이라며 "앞으로 염색이 가능한 아바타를 주기적으로 선보여 새로운 아바타 꾸미기를 통해 다양한 재미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빛소프트(대표 이승현)는 PC온라인 리듬댄스게임 ‘오디션’에 아바타 염색 기능을 추가했다. 염색 물약을 사용해 아바타의 색상 변경이 가능하다. 이에 맞춰 염색이 가능한 새로운 의상 아이템도 선보였다. 부위별 염색에 따라 256가지 조합으로 아바타 꾸미기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한빛소프트는 지난 16일 골프웨어 느낌의 ‘화창한 필드 위에서 가벼운 운동 커플룩’ 의상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해당 의상은 헤어, 상의, 하의, 신발 등 4개 부위로 구성됐다.
특히 염색 기능을 통해 부위별 의상을 그린, 퍼플, 핑크, 스카이블루 등 4가지 색상으로 변경할 수 있다. 미리 보기를 통해 색상이 변경된 모습을 사전에 살펴볼 수도 있다. 염색물약은 최근 선보인 의상 교환소 시스템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한빛소프트는 염색이 가능한 의상과 염색 물약의 종류도 지속 추가할 계획이다.
한빛소프트는 “새롭게 선보인 골프웨어 느낌의 아바타를 통해 이용자들의 오디션 패션 라이프가 더욱 풍성해질 것”이라며 “앞으로 염색이 가능한 아바타를 주기적으로 선보여 새로운 아바타 꾸미기를 통해 다양한 재미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오디션’은 음악을 들으며 화면에 표시되는 방향키를 입력하면 캐릭터가 춤추는 방식의 리듬댄스 게임이다. 최신 케이팝과 자체 제작 음원 등을 제공하며 각종 커뮤니티 기능과 아바타 꾸미기용 패션 아이템도 갖췄다.
[임영택 게임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넥슨의 새 도전 ‘데이브 더 다이더’, 글로벌 이용자 20만명과 소통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에픽세븐’ 아마존 앱스토어 정식 론칭
- [G-브리핑] 엔씨소프트, 고려대와 개인정보보호 인력 양성 업무협약
- [콘텐츠 핫&뉴] 네시삼십삼분 ‘월드 베이스볼 스타즈’, 국내 출시
- 컴투스 신작 ‘크로니클’, 글로벌 MMORPG 시장 ‘정조준’
- 강경준, 상간남 피소…사랑꾼 이미지 타격 [MK픽] - 스타투데이
- AI가 실시간으로 가격도 바꾼다…아마존·우버 성공 뒤엔 ‘다이내믹 프라이싱’
- 서예지, 12월 29일 데뷔 11년 만에 첫 단독 팬미팅 개최 [공식] - MK스포츠
- 이찬원, 이태원 참사에 "노래 못해요" 했다가 봉변 당했다 - 스타투데이
- 양희은·양희경 자매, 오늘(4일) 모친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