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승우, 이혼 전문 변호사 변신..'신성한 이혼' 캐스팅 확정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조승우가 '신성한 이혼'에 캐스팅됐다.
17일 JTBC 새 드라마 '신성한 이혼'(극본 유영아, 연출 이재훈, 제작 SLL·하이그라운드·글뫼) 측에 따르면 조승우는 극 중 이혼 전문 변호사 신성한 역을 맡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7일 JTBC 새 드라마 '신성한 이혼'(극본 유영아, 연출 이재훈, 제작 SLL·하이그라운드·글뫼) 측에 따르면 조승우는 극 중 이혼 전문 변호사 신성한 역을 맡는다.
조승우는 '이혼'이라는 삶의 험난한 길 한복판에 선 이들에게 최고의 승소를 선사하는 유능한 변호사로 새로운 연기 변신에 나선다.
극 중 신성한은 피아노를 전공하고 독일에서 음대 교수로 지내다 어느 날 충격적인 소식을 접한 후 진실을 확인하기 위해 직접 변호사가 되는 인물이다. 그중에서도 이혼 소송에 특화된 이혼 전문 변호사가 된 데에는 남다른 사연이 있어 궁금증이 쏠린다.
클래식을 다루는 예술가에서 트로트에 심취한 깡다구 센 변호사로 제2의 인생을 살게 될 신성한 변호사가 저마다 기구한 의뢰인들의 속사정을 풀고, 알고자 하는 진실에 어떻게 다가설지 주목된다.
'신성한 이혼'은 동명의 인기 웹툰 원작을 바탕으로 한 작품이다. 서른아홉 살 세 친구의 눈부신 우정을 보여준 '서른, 아홉'의 유영아 작가가 집필을 맡았다.
제작진은 "신성한 캐릭터에 더할 나위 없이 어울리는 조승우 배우와 함께 하게 돼 든든한 마음이다"며 "이혼에 관한 현실적인 에피소드들과 그 속에 담긴 주인공 신성한의 진실 찾기 등 시청자분들이 같이 공감하고 이입할 수 있는 작품이 되도록 잘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신성한 이혼'은 내년 상반기 첫 방송 예정이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 방탄소년단 충격 해체설..박지원 하이브 대표 입장은?
☞ '슈퍼모델 출신 40대 여배우' 채영인 근황?
☞ 40대 여배우, 이태원 집 앞 흉기 피습..남편 살인미수
☞ '공개 연인 선언' 김영대♥이성경, 달달한 커플샷
☞ 앤디♥이은주, '동상이몽2'서 신혼 싸움..촬영 중단?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진우, 이진욱 결혼 축하 "커플 여행 추진하자"-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충격 해체설..박지원 하이브 대표 입장은?- 스타뉴스
- '슈퍼모델 출신 40대 여배우' 채영인 근황?- 스타뉴스
- 40대 여배우, 이태원 집 앞 흉기 피습..남편 살인미수- 스타뉴스
- '공개 연인 선언' 김영대♥이성경, 달달한 커플샷- 스타뉴스
- 앤디♥이은주, '동상이몽2'서 신혼 싸움..촬영 중단?-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Who' 美 빌보드 '핫 100' 14주 연속 차트인 - 스타뉴스
- 피프티피프티, '그래비티' 음방 무대..'뮤뱅'·'음중' 연이어 출연 - 스타뉴스
- BTS 진, 근거 있는 자신감 "건국대 입학, 얼굴 영향 있지 않았나" [동네스타K] - 스타뉴스
- "다른 男과 잠자리 요구" 트리플스타, 사생활 논란..전여친·전부인 작심 폭로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