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신재하, '모범택시2' 온준하 역 확정

손봉석 기자 2022. 6. 16. 23:2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신재하. 제이와이드컴퍼니 제공


배우 신재하가 SBS 새 금토드라마 ‘모범택시2’ 출연을 확정했다고 소속사가 전했다.

새 금토드라마 ‘모범택시2’(연출이단, 극본 오상호)는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법의 보호를 받지 못하는 억울한 피해자들을 위해 사적 복수를 대행하는 비밀스런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와 그들이 쫓는 가해자들의 이야기를 그린 범죄 액션드라마다.

지난해 높은 시청률을 자랑했던 시즌1에 이어 한층 더 강해진 케이퍼물 진가를 예고하며 제작을 알린 시즌2에 천진난만하며 보살펴주고 싶은 무지개 운수 신입기사 온하준 역으로 신재하가 새롭게합류한다.

tvN ‘슬기로운감빵생활’, MBC ‘웰컴2라이프’, SBS ‘VIP’, tvN ‘(아는 건 별로 없지만)가족입니다’ 등 안정적인 연기와 매력적인 외모로 작품을 통해 시청자와 꾸준히 소통해온 신재하는 지난 2020년 국방 의무를 위해 입대 후 약 2년 만에 안방극장에 컴백한다.

그가 제대 후 첫 복귀작으로선택한 이번 작품에서 과연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된다.

SBS 새 금토드라마 ‘모범택시2’는 2023년 상반기에 방송될 예정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