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로로 극장판 드래곤캐슬 대모험' 국제영화제까지 접수..제26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공식 초청작 선정

손봉석 기자 2022. 6. 16. 22:1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여름 극장가를 책임질 애니메이션(만화영화) ‘뽀로로 극장판 드래곤캐슬 대모험’(제작: OCON STUDIOS | 배급: ㈜NEW | 감독: 강승훈, 윤제완 | 개봉: 2022년 7월 28일)이 제26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저 세상패밀리’ 섹션에 공식 초청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뽀로로 극장판 여섯 번째시리즈 ‘뽀로로 극장판 드래곤캐슬대모험’이 3년 만에 스크린 컴백을 알리며 관객들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오는 7월 7일 개막하는 제 26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저 세상패밀리’ 섹션에 공식 초청되며 존재감을 입증했다.

‘뽀로로 극장판 드래곤캐슬대모험’은 뽀로로와 친구들이 악당 마법사에게 막강한 힘의 ‘드래곤 하트’를 빼앗긴 꼬마 왕 ‘아서’와 함께 드래곤캐슬을되찾기 위해 펼치는 판타지 액션 어드벤처이다.

올해로 제26회를 맞이한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BIFAN)는 아시아 최대 장르 영화제로서 팬데믹 후 2년 만에 오프라인 축제로 돌아와 관객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뽀로로 극장판 드래곤캐슬대모험’이 초청된 BIFAN2022 ‘저 세상 패밀리’ 섹션은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유일무이한 부문으로 영화제를 찾는 패밀리 관객들 열띤 지지가 예상된다.

BIFAN 2022를 통해첫 선을 보이는 ‘뽀로로 극장판드래곤캐슬 대모험’은 신비한 드래곤캐슬로 떠난 뽀로로와 친구들의 판타스틱 한 모험을 그려내며 뽀로로 사상첫 ‘판타지 액션 어드벤처’ 장르에 도전, 상상력 넘치는 스토리텔링과 신선한 영화적 재미를 선사한다. 드래곤 왕 ‘아서’가 다스리는 드래곤캐슬이라는 흥미로운 모험지와 ‘중세 판타지’를 콘셉트로 한 환상적인 마법과 박진감넘치는 액션이 스크린에 펼쳐지며 한층업그레이드된 스케일과 볼거리를 예고한다. 특히, 이번 극장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크롱’의 놀라운 변신과 새로운 캐릭터들의 특별한 시너지가 더해져 더 다채로운 재미와 감동을 안길전망이다.

3년 만에 화려한스크린 컴백 소식을 알린 ‘뽀로로’가 여름방학 극장가는 물론 국제영화제접수까지 예고하고 나서며, 영화를 애타게기다려온 관객들의 기대감을 최고조로끌어올리고 있다.

‘뽀로로 극장판드래곤캐슬 대모험’을 만나볼 수있는 제26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는오는 7월 7일부터 7월 17일까지 부천시 일대에서 개최되며자세한 사항은 영화제 공식 홈페이지를통해 확인할 수 있다.

BIFAN 2022 공식초청작 선정으로 올여름 최고의 화제작으로 등극극한 ‘뽀로로 극장판 드래곤캐슬대모험’은 오는 7월 28일 전국극장에서 관객들과 만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