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락하는 비행기 속 숨 막히는 열연..'비상선언' 미리보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비상선언' 배우들의 열연이 돋보이는 스틸이 공개됐다.
8월 개봉하는 영화 '비상선언'(감독 한재림)은 사상 초유의 항공테러로 무조건적 착륙을 선포한 비행기를 두고 벌어지는 리얼리티 항공재난 영화.
이처럼 만으로도 한 컷, 한 컷 스크린을 통해 경험하고 싶게 만드는 '비상선언'만의 남다른 아우라는 여름 재난 영화의 새로운 방향성을 예고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비상선언' 배우들의 열연이 돋보이는 스틸이 공개됐다.
8월 개봉하는 영화 '비상선언'(감독 한재림)은 사상 초유의 항공테러로 무조건적 착륙을 선포한 비행기를 두고 벌어지는 리얼리티 항공재난 영화.
6월 16일 공개된 스틸에 묻어 나오는 살아 숨 쉬는 듯한 감정은 기내, 그리고 지상의 긴박한 상황과 생존과 구출을 향한 인물들의 절실한 마음을 전한다. 그리고 아무도 예상하지 못했던 재난 앞에 선 인물들이 각각, 그리고 함께 어떠한 선택을 내리게 될지 그 서사를 기대케 한다.
재난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베테랑 형사팀장 ‘인호’ 역의 송강호, 딸아이의 치료를 위해 비행기에 오른 탑승객 ‘재혁’ 역의 이병헌과 그와 한 비행기에 탑승한 ‘진석’ 역의 임시완, 국민들을 지키기 위해 나서는 국토부 장관 ‘숙희’ 역의 전도연과 그와 함께 청와대 위기관리센터를 지키는 ‘태수’ 역의 박해준, 승객들을 지키고자 하는 의무감의 부기장 ‘현수’ 역의 김남길과 사무장 ‘희진’ 역의 김소진까지 믿고 보는 열연의 주인공들이 자리했다. 지상의 송강호, 전도연, 박해준과 상공의 이병헌, 김남길, 임시완, 김소진의 거리를 뛰어넘는 연기 호흡이 기대된다.
이처럼 만으로도 한 컷, 한 컷 스크린을 통해 경험하고 싶게 만드는 '비상선언'만의 남다른 아우라는 여름 재난 영화의 새로운 방향성을 예고한다. 8월 개봉.(사진=쇼박스 제공)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그리 “광고출연료로 母 빚 갚아, 차도 샀다”(가족관계증명서)
- 이지혜 “유재석→강호동 아파트로 이사, 한강뷰 잃었지만 기운 그대로”(라스)
- 김빈우, 이유 있는 당당한 속옷 자태 공개 “배불리는 금지”
- ‘박준형♥’ 김지혜, 반포 60억 아파트서 위스키 한 잔 “성공의 맛”
- 박병은, 아내 유선 생일에 서예지와 밀회 동침 ‘이브’(종합)
- ‘임창정♥’ 서하얀, 통통 만삭 사진 한 풀었다…똑같은 드레스 입고 찰칵
- 방탄소년단 RM “활동중단·해체 아냐, 오열 고백 객기 부렸나 싶다” 해명[전문]
- ‘몸값 70배’ 뛴 노제, 앞머리 없애니 배우 느낌…270만원 명품백 기죽이네
- ‘한창♥’ 장영란, 늦둥이 셋째 임신 “홍현희 태몽 꿔줘…폐경인 줄 알았더니”
- 결별설 지드래곤, 입술+치아에 C사 피어싱…이것도 유행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