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첫 정규로 스포티파이 1억 스트리밍

황지영 기자 2022. 6. 13. 22:0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큐브엔터 제공
그룹 (여자)아이들이 타이틀곡 'TOMBOY'(톰보이)를 앞세운 첫 번째 정규 앨범으로 글로벌 성과를 거뒀다.

13일 큐브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여자)아이들은 글로벌 음원 사이트 스포티파이에서 첫 번째 정규 앨범 'I NEVER DIE'(아이 네버 다이)로 1억 스트리밍을 달성했다. 소속사는 이를 기념한 축전과 함께 영어로 "응원과 성원에 감사하다"는 글을 올렸다.

'아이 네버 다이'는 (여자)아이들에게 주어진 것뿐만 아니라 세상의 모든 편견에 대한 그들의 감정과 생각들을 고스란히 담아낸 앨범이다. 5인조 재편 후 낸 첫 음반임에도 초동 판매량으로 커리어 하이를 달성했고 타이틀곡 '톰보이'로는 퍼펙트 올킬에 성공했다.

글로벌 상승세에 힘입은 (여자)아이들은 첫 월드투어 '2022 (G)I-DLE WORLD TOUR [ JUST ME ( )I-DLE ]'를 펼친다. 17~19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막을 올린다.

황지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jeeyoung1@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