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 크루즈, 20세 연하 헤일리 앳웰과 두번째 결별 "몰래 잘 만났는데.." [Oh!llywood]

최이정 2022. 6. 12. 15:2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톰 크루즈가 여자친구인 배우 헤일리 앳웰과 결별했다고 데일리메일이 12일(현지시간) 전했다.

보도에 따르면 크루즈는 20세 연하 앳웰과 2021년 9월 첫 결별 이후 최근 다시 사귀었지만 또 헤어졌다.

또한 "두 사람은 정말 잘 지내고 환상적인 케미를 갖고 있다. 그것이 올해 초에 조용히 두 사람이 관계를 다시 시도하기로 결정한 이유"라면서 "하지만 비공개였던 두 사람의 관계가 알려지기 시작하자 다시 잘 풀리지 않았다"라고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최나영 기자] 배우 톰 크루즈가 여자친구인 배우 헤일리 앳웰과 결별했다고 데일리메일이 12일(현지시간) 전했다. 

보도에 따르면 크루즈는 20세 연하 앳웰과 2021년 9월 첫 결별 이후 최근 다시 사귀었지만 또 헤어졌다. 한 소식통은 "안타깝게도 두 사람이 잘 되지 않았다. 그들은 이제 더 좋은 친구로 지내기로 결정했다"라고 귀띔했다.

또한 "두 사람은 정말 잘 지내고 환상적인 케미를 갖고 있다. 그것이 올해 초에 조용히 두 사람이 관계를 다시 시도하기로 결정한 이유"라면서 "하지만 비공개였던 두 사람의 관계가 알려지기 시작하자 다시 잘 풀리지 않았다"라고 전했다. 두 사람이 커플로서 외부의 관심에 민감해한다는 전언이다.

앳웰은 지난 달 5월 영국 런던에서 열린 '탑건: 매버릭' 시사회에서 크루즈를 공개 응원,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비록 두 사람이 그들의 열애를 공식 인정한 바는 없지만, 그들은 영화 '미션임파서블7' 촬영 첫날부터 서로에게 끌려 급속도로 가까워졌다는 후문이다. 지난 해 7월에는 영국 런던 윔블던의 올잉글랜드클럽에서 열린 대회 여자 단식 결승전에 함께 참석해 눈길을 끌었던 바다.

크루즈는 지난 2012년 전 부인 케이티 홈즈(43)와 이혼한 뒤 세간의 이목을 끄는 연애를 하지 않고 있다. 앳웰은 2020년 의사와 사귀었다가 헤어졌다.

/nyc@osen.co.kr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헤일리 앳웰 인스타그램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