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호동, '태권소녀' 딸에 "미쳤어?" 호통.. 김성주도 깜짝

김윤섭 기자 2022. 6. 11. 17:4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태권 소녀' 강미르가 부상 투혼을 발휘한다.

오는 12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우리끼리 작전:타임'에서는 태권도 국가대표 자매 강보라, 강미르가 아빠이자 코치인 강호동과 함께하는 특별한 일상을 공개한다.

하지만 1회전을 마치자 아빠인 강호동은 "미쳤어?"라며 딸을 다그치는 모습을 보였다고 해 과연 어떤 상황이 펼쳐졌을지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우리끼리 작전:타임' 은 매주 일요일 오후 10시50분 방송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2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우리끼리 작전:타임'에서 태권도 국가대표 자매 강보라, 강미르가 아빠이자 코치인 강호동과 함께하는 특별한 일상을 공개한다./사진=KBS 2TV 우리끼리 작전:타임
'태권 소녀' 강미르가 부상 투혼을 발휘한다.

오는 12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우리끼리 작전:타임'에서는 태권도 국가대표 자매 강보라, 강미르가 아빠이자 코치인 강호동과 함께하는 특별한 일상을 공개한다.

두 자매는 지난 방송에서 무한 긍정 에너지를 발산하며 훈련에 임하는 모습으로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체급 종목의 숙명인 체중조절을 위한 긴급 다이어트에 돌입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강보라는 "동생이랑 양꼬치를 100개 먹은 적이 있다"라며 푸드파이터의 자질을 드러낸다. 이어 함께 사는 태권도 선후배와 먹방을 펼친다. 상다리가 부러질 듯한 선수들의 만찬에 박세리는 "지금까지 본 운동선수 중 제일 많이 먹는 거 같다"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

하지만 경기를 앞두고 체중조절을 해야 하는 강미르는 홀로 닭가슴살을 먹으며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강미르는 끊임없이 배달되는 음식들에 시선을 떼지 못하는가 하면 "딱 한 조각만 먹을까?"라고 고민하기도 한다.

강미르는 아시아선수권 출전 티켓이 걸린 경기에 나서기 전 발가락 부상을 걱정한다. 그러나 곧 "발가락이 없어져도 된다"라며 "무조건 이겨야 된다"라고 승부욕을 끌어올린다. 하지만 1회전을 마치자 아빠인 강호동은 "미쳤어?"라며 딸을 다그치는 모습을 보였다고 해 과연 어떤 상황이 펼쳐졌을지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를 지켜보던 김성주는 강호동의 거센 표현에 깜짝 놀라며 "사람 그렇게 안 봤다"라며 '강호동 몰이'를 시작해 웃음을 자아낸다.

'우리끼리 작전:타임' 은 매주 일요일 오후 10시50분 방송된다.

[머니S 주요뉴스]
결혼 2년만 파경… 김건모 '사생활 논란' 극복 못했나
"세 딸 모두 친자식 아니었다"… 불륜 아내 답변은?
"광희에게도 피해"… 구설수 휘말린 '네고왕'
'손지창♥' 오연수, 라운딩 갔다가 캐디에게 사과?
진미령, 40년째 45㎏ 유지 비결… "○○○ 입고 잔다"
"아이유, 우린 안 불러"… 송강호·강동원 '서운'
윤계상♥5세 연하 뷰티 CEO 결혼, 잇몸 미소 포착
직각 어깨에 화려한 타투?… 백예린, 개성美 뿜뿜
'홀로서기' 탑, 솔로로?… '훈훈' 비주얼 좀 봐
골반·뒤태 노출… 로제, 아찔한 컷아웃 드레스 자태

김윤섭 기자 angks678@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