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 캠핑러들 모셔라"..유통업계, 육류·그릴 등 캠핑용품 할인 돌입

신민경 기자 2022. 6. 11. 07:4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통업계가 육류·간편식·그릴 등 캠핑 관련 용품 할인을 잇달아 진행하고 있다.

11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홈플러스는 여름휴가와 캠핑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캠핑 먹거리와 캠핑용품을 할인한다.

롯데마트는 캠핑 고기 할인에 돌입했다.

유통업계 관계자는 "야외 마스크 해제 등 엔데믹 분위기와 여름 휴가철이 맞물리면서 캠핑을 떠나는 고객들이 더욱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늘고 있는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들이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고 예측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주말쇼핑포인트] 캠핑용품 반값 할인부터 전용 테마관까지
10일 서울 문래동 홈플러스 영등포점에서 모델이 캠핑 먹거리와 캠핑용품을 선보이고 있다. (홈플러스 제공) 2022.6.10/뉴스1

(서울=뉴스1) 신민경 기자 = 유통업계가 육류·간편식·그릴 등 캠핑 관련 용품 할인을 잇달아 진행하고 있다. 여름 휴가철을 맞아 캠핑에 나서는 이들이 늘면서 캠핑러를 유인하기 위한 전략으로 풀이된다.

11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홈플러스는 여름휴가와 캠핑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캠핑 먹거리와 캠핑용품을 할인한다.

먼저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BBQ 육류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11~12일 프라임, 초이스 등급 미국산 냉장 소고기 전 품목을 최대 50% 할인한다.

농협안심한우 등심은 4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농협안심한우 국거리와 불고기를 40% 할인하고 마이홈플러스 앱 미트클럽 회원에게 한우 전 품목 3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추가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보리 먹고 자란 삼겹살과 목심도 30% 할인가에 판매한다.

홈플러스는 지난달부터 미국 대표 유통기업 월마트의 캠핑·아웃도어 단독 브랜드 '오자크 트레일'(Ozark Trail)과 BBQ 용품 '엑스퍼트 그릴'(Expert Grill) 상품 37종 판매도 시작했다. '온 가족이 함께하는 리얼 아메리칸 캠핑'을 콘셉트로 초보부터 전문가 캠퍼까지 쉽고 부담 없이 캠핑을 즐길 수 있는 상품들로 엄선했다.

주요 상품으로는 Δ4인용 이글 간편 돔텐트 3만원대 Δ7인용 초대형 인디언텐트 7만원대 Δ2.7m 대형 캐노피 10만원대 Δ기본식 캠핑체어 8000원대 Δ접이식 캠핑체어 1만원대 등이 있다.

롯데마트는 캠핑 고기 할인에 돌입했다. '무항생제 지리산 순한 한우 등심'(100g·냉장·국내산 한우)은 엘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30% 저렴하게 판매한다. '무항생제 지리산 순한 한우 국거리·불고기'(각 100g·냉장·국내산 한우)'는 각각 5000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제주돼지 앞다리'(100g·냉장·국내산)은 2000원대를 비롯해 '제주돼지 뒷다리'(100g·냉장·국내산)은 1000원대, '제주돼지 삼겹·묵심'(각 100g·냉장·국내산)'은 3000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펫페어 썸머 특가' 기획전.(쿠팡 제공)© 뉴스1

쿠팡은 반려동물과의 캠핑용품을 준비했다. '뭐입지? 캠핑 스타일링' 테마관에서는 개성 넘치는 패션소품부터 기능성 의류까지 다양한 전용 스타일링 제품을 판매한다.

'캠핑 준비물' 테마관에서는 반려동물 안전을 위한 이동장 및 목줄·하네스는 물론, 반려동물과 즐겁게 지내기 위한 물놀이용품 및 다양한 장난감 제품을 마련했다. 반려동물 건강과 영양, 맛까지 챙긴 반려동물 영양간식을 만나볼 수 있는 '펫 간식' 테마관까지 준비했다.

유통업계 관계자는 "야외 마스크 해제 등 엔데믹 분위기와 여름 휴가철이 맞물리면서 캠핑을 떠나는 고객들이 더욱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늘고 있는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들이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고 예측했다.

smk503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