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슬기, 새 프로필..시크한 칼단발과 깊어진 눈빛 '성숙 무드' [N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슬기의 새로운 프로필 사진이 공개됐다.
소속사 눈컴퍼니(noon company)는 10일 사랑스러운 매력에 클래식하고 성숙한 무드가 함께 느껴지는 김슬기의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슬기는 깊어진 눈빛을 발산하고 있다.
그밖의 프로필 사진에서도 김슬기는 자유자재로 콘셉트를 소화하며 본연의 매력을 녹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배우 김슬기의 새로운 프로필 사진이 공개됐다.
소속사 눈컴퍼니(noon company)는 10일 사랑스러운 매력에 클래식하고 성숙한 무드가 함께 느껴지는 김슬기의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슬기는 깊어진 눈빛을 발산하고 있다. 이전과는 사뭇 다른 분위기가 돋보이는 모습. 칼단발 헤어스타일은 시크하고도 성숙한 무드를 보여준다. 흑백 화면 속 또렷한 이목구비에서는 김슬기만의 잔잔한 강단이 느껴진다.
그밖의 프로필 사진에서도 김슬기는 자유자재로 콘셉트를 소화하며 본연의 매력을 녹여냈다.
한편 김슬기는 새 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에 출연을 확정, 거침없고 당찬 성격의 경찰 한세연으로 분해 친근하고 편안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찾는다.
그런가 하면 영화 '고속도로 가족'에서는 남편과 두 아이와 뱃속의 아이까지 품고 목적지 없는 여행을 실질적으로 이끌어 나가는 만삭의 임산부를 연기, 평범치 않은 순간들을 빚어낼 전망이다.
eujenej@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아이브 열혈팬' 하늘이한테 가주세요"…장원영에게 추모 강요 '눈살'
- 택배기사가 상자 던지고 침 '퉤'…엘베 이용 말했다고 주민에 분풀이?[CCTV 영상]
- 슬리퍼 신은 여고생들 발가락 만지작…집까지 쫓아간 20대 추행범
- '대전 초등생 피습사건' 가해 교사, 24년 교직생활 중 9차례 수상
- "누나 죽여야겠다"…27㎝ 흉기 든 택시 손님, 제 발로 지구대 간 이유는?
- 故서희원 자녀 양육권+유산 800억, 전남편에게 가나…"핵심 인물은 OOO"
- 56세 채시라, 놀라운 슬렌더 몸매…자기관리 끝판왕 [N샷]
- "동네서 눈에 띄지마" 145㎝·20.5㎏ 장애 아내 감금…굶겨 죽인 남편
- '나는솔로' 24기 영식, 옥순에 오열·깔창 고백 사과…"비난 자제 부탁"
- '다이어트 성공' 박봄, 명품 수영복 입고 뽐낸 글래머 몸매 [N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