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신문 1면 891번 기네스북+매출 300% 헌정 광고까지 (연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효리가 유행을 선도하는 스타 1위로 꼽혔다.
6월 9일 방송된 KBS 2TV '연중 라이브'에서는 '전국 점령! 유행을 선도하는 스타' 순위가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전국 점령! 유행을 선도하는 스타 순위가 공개된 가운데 1위로 이효리가 꼽혔다.
이효리가 2003년 솔로가수로 데뷔하며 입고 나온 카고 바지와 크롭 톱이 전국을 휩쓸었고 예능 방송에 한 번 신고 나온 운동화도 매진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효리가 유행을 선도하는 스타 1위로 꼽혔다.
6월 9일 방송된 KBS 2TV ‘연중 라이브’에서는 ‘전국 점령! 유행을 선도하는 스타’ 순위가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전국 점령! 유행을 선도하는 스타 순위가 공개된 가운데 1위로 이효리가 꼽혔다. 이효리는 신문 1면에 891번 실리며 기네스북에 올랐을 뿐만 아니라 휴대전화 매출을 300% 상승시킨 광고모델로 업계 최초 헌정 광고를 받은 연예인.
유행시킨 아이템만 손꼽아도 부지기수. 이효리가 2003년 솔로가수로 데뷔하며 입고 나온 카고 바지와 크롭 톱이 전국을 휩쓸었고 예능 방송에 한 번 신고 나온 운동화도 매진됐다.
망고라는 과일이 익숙하지 않았던 2003년, 이효리가 광고한 망고 음료는 음료 역사상 최단기 최다 판매를 기록했다. 또 이효리가 2014년 SNS에 아침 식단으로 렌틸콩 사진을 게재하며 렌틸콩 수입이 42배 급증했다.
이효리가 남편 이상순과 올린 스몰웨딩은 결혼식 트렌드를 바꾸기도. 박수홍은 과거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유명 호텔은 고가 웨딩 직원들이 줄어들 정도로. 고가웨딩이 없어졌다”고 이효리 효과를 언급하기도 했다. (사진=KBS 2TV ‘연중 라이브’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성미 “12번째 암수술 전날 못 깨어날까 가족에 편지 써” (라이프)
- 송가인 “스태프 식비만 3개월 4천만원, 매니저 치과치료까지” 셀프 미담(라스)
- 이하늬 “임신 중에도 배 숨기는 여배우들 안타까워”…파격 만삭 화보 소감
- 다비치 강민경, 얼짱 시절 사진 공개 “미니홈피로 소소하게 유명”(유퀴즈)[결정적장면]
- 박한별 카페 화장실, 어떻길래 이슈메이커? “호불호 갈리지만…”
- “부모님 앞에서 욕 연습하며” 아이유 아닌 이지은, 첫 칸 진출기[EN:인터뷰](종합)
- 블랙핑크 리사, 프랑스서 100억 받았나? 앞머리 없는 얼굴 최초 공개
- 고은아 배윤정 과거 비키니 몸매 공개, 살쪄 포기…박문치 “뭐 어때”(빼고파)[어제TV]
- 사랑꾼 추성훈, ♥야노 시호에 800만 원대 다이아 반지 선물…수제 미역국은 덤
- ‘김준호♥’ 김지민, 미리 입어본 웨딩드레스? 순백의 천사가 따로없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