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씽어즈' 이병준 "성악 전공 아냐, 뮤지컬배우로 데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병준이 첫 고정 예능프로그램 JTBC '뜨거운 씽어즈'를 마친 소감을 전했다.
이병준은 "첫 예능이었는데, 많은분들이 사랑해주셔서 감사드린다. 너무 즐거운 추억이었다"고 밝혔다.
이병준이 부른 'My way'는 유튜브 조회수 14만을 육박하고 있으며, 배우 이서환과 듀엣으로 부른 '말하는 대로'는 조회수 21만을 돌파했다.
한편, 이병준은 JTBC '재벌집 막내아들' 출연을 앞두고 본업인 배우로 복귀를 예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배우 이병준이 첫 고정 예능프로그램 JTBC ‘뜨거운 씽어즈’를 마친 소감을 전했다.
이병준은 “첫 예능이었는데, 많은분들이 사랑해주셔서 감사드린다. 너무 즐거운 추억이었다”고 밝혔다.
이어 “성악 전공이냐고 묻는 질문을 많이 받았는데, 성악 전공이 아니다. 뮤지컬배우로 데뷔했다. 뮤지컬에 관심이 많아 대학 다닐 때 자연스럽게 성악을 공부하게 되었다”고 했다. 저음의 매력적인 보이스를 가진 이병준은 국어국문학 박사과정을 수료했다.
이병준이 부른 ‘My way’는 유튜브 조회수 14만을 육박하고 있으며, 배우 이서환과 듀엣으로 부른 ‘말하는 대로’는 조회수 21만을 돌파했다.
한편, 이병준은 JTBC ‘재벌집 막내아들’ 출연을 앞두고 본업인 배우로 복귀를 예고했다. (사진=퀀텀이엔엠 제공)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가인 “재능 이끌어준 선생님” 전국노래자랑 사진…故 송해 추모
- ‘김준호♥’ 김지민, 미리 입어본 웨딩드레스? 순백의 천사가 따로없네
- ‘카카오 전대표♥’ 박지윤, 결혼x출산 후 늘씬해진 근황…유스케 컴백 예고
- 김숙 “유학간다던 고백남, 압구정 로데오서 놀다 발각” 눈물 연애사(갓파더)
- 박민영, 볼살 실종+한줌 팔뚝 근황…살을 얼마나 뺀 거야?
- 김정은 “남편 홍콩서 처음 만나 3주만 첫키스, 내가 덮쳤다고” (호적메이트)
- 엄정화, 이효리 때문에 요가 빠졌다더니 ‘핫바디’ 등 완전노출
- 송가인 “팬들에 송이버섯 홍삼 금붙이에 산삼까지 받아봤다”(진격)
- 그리 “父 김구라 함께 주식 물려 마이너스 50%”(공부왕찐천재)
- “부모님 앞에서 욕 연습하며” 아이유 아닌 이지은, 첫 칸 진출기[EN:인터뷰](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