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은 팬 연합, 저소득 문화소외계층 위해 영화 '브로커' 티켓 기부

입력 2022. 6. 8. 08:4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밀알복지재단(이사장 홍정길)은 배우 이지은의 국내·해외 팬클럽으로부터 영화 '브로커' 관람 티켓 400장을 기부받았다고 8일 밝혔다.

밀알복지재단 관계자는 "평소 꾸준한 나눔으로 선한 영향력을 펼쳐온 배우 이지은 님 덕분에 문화생활을 하기 어렵던 소외된 이웃들이 영화 관람의 기회를 얻게 되었다"며 "티켓을 기부해주신 팬 여러분의 따뜻한 마음에 감사드리며, 밀알복지재단도 영화 '브로커'를 함께 응원하겠다"고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밀알복지재단에 관람 티켓 400장 기부
저소득 취약계층 4백명에게 영화 관람 통한 문화생활 누릴 수 있도록

[헤럴드경제 = 서병기 선임기자]밀알복지재단(이사장 홍정길)은 배우 이지은의 국내·해외 팬클럽으로부터 영화 ‘브로커’ 관람 티켓 400장을 기부받았다고 8일 밝혔다.

티켓을 기부한 ‘아이유 서포트팀’ ‘IU Union’ ‘아이유 갤러리’ 팬들은 배우 이지은이 주연으로 출연한 영화 ‘브로커’의 개봉을 뜻깊게 기념하고자 함께 뜻을 모아 기부한 것으로 알려졌다.

티켓은 팬들의 뜻에 따라 평소 문화생활이 어려운 저소득 취약계층 400명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브로커’의 개봉일인 8일부터 이달 21일까지 가까운 CGV에서 원하는 일정에 관람이 가능하다.

팬클럽 관계자는 “평소 어려운 이웃을 위해 꾸준히 기부를 실천하는 배우 이지은님의 따뜻한 마음에 함께하고자 기부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밀알복지재단 관계자는 “평소 꾸준한 나눔으로 선한 영향력을 펼쳐온 배우 이지은 님 덕분에 문화생활을 하기 어렵던 소외된 이웃들이 영화 관람의 기회를 얻게 되었다”며 “티켓을 기부해주신 팬 여러분의 따뜻한 마음에 감사드리며, 밀알복지재단도 영화 ‘브로커’를 함께 응원하겠다”고 전했다.

wp@heraldcorp.com

Copyright©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