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라기 월드: 도미니언' 7일 연속 예매율 1위 달성, "압도적 흥행 신화를 새로 쓰다"

2022. 6. 4. 14: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영화의 역사를 바꾼 '쥬라기' 시리즈의 마지막 작품이자 지상 최대의 블록버스터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이 개봉 3일만에 누적 관객수 100만을 돌파한 것은 물론, 7일 연속 예매율 1위를 달성했다.

지상 최대 블록버스터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은 6월 4일(토) 영진위통합전산망에 따르면 7일 연속 예매율 1위를 달성했다. 이는 펜데믹 이후 최고 흥행작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를 잇는 기록이며 최근 흥행중인 '범죄도시2' 흥행 추이를 잇는 기록이다.

또한 개봉 3일 만에 누적 관객수 100만을 돌파한 가운데 현충일 연휴를 앞두고 있어 전 세대를 아우르는 '쥬라기' 시리즈의 마지막 작품인 만큼 주말 극장가로 나들이에 나선 가족 관객들을 사로잡으며 압도적 흥행 신화를 새로 쓸 전망이다.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은 마침내 세상 밖으로 나온 공룡들로 인해 인류는 이제껏 경험하지 못한 사상 최악의 위기를 맞이하고, 지구 최상위 포식자 자리를 걸고 인간과 공룡이 최후의 사투를 펼치는 지상 최대의 블록버스터로 절찬 상영 중이다.

[사진 = UPI]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