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화사, 김광규 명품 향수 선물에 "할아버지 감사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광규가 화사에게 향수를 선물했다.
3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56년 만에 자가를 마련한 배우 김광규 집에 기안84, 전현무, 화사가 집들이를 온 모습이 그려졌다.
전현무, 김광규가 준비한 스파게티와 스테이크를 먹던 이들은 다시 김광규의 나이에 대해 이야기하며 결혼 이야기를 꺼냈다.
전현무가 "환갑 아니냐"고 농담을 건네 웃음을 자아냈고, 50대 중반이라는 나이에 화사는 "40대 중반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김광규가 화사에게 향수를 선물했다.
3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56년 만에 자가를 마련한 배우 김광규 집에 기안84, 전현무, 화사가 집들이를 온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집 구경에 나선 이들은 “장가를 가실 시기가 된 것 같다”고 입을 모았다.
전현무, 김광규가 준비한 스파게티와 스테이크를 먹던 이들은 다시 김광규의 나이에 대해 이야기하며 결혼 이야기를 꺼냈다.
전현무가 “환갑 아니냐”고 농담을 건네 웃음을 자아냈고, 50대 중반이라는 나이에 화사는 “40대 중반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이에 김광규는 “말을 이쁘게 한다”라며 명품 향수 선물을 했다. 이미 신발을 선물했던 화사에게 보답하기 위해. 하지만 화사는 “할아버지 감사합니다”라고 말해 김광규의 뒷목을 잡게 했다.
namsy@sportsseoul.com
사진출처| MBC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클라라, 아찔한 옆트임 드레스..완벽 각선미+8등신 비율[★SNS]
- "주식30억, 금10억 보유" 전원주, 절약 부자왕 1위 등극..비결은?('연중라이브')[SS리뷰]
- 강소라, 출산 후에도 빛나는 명품 몸매..'♥한의사' 남편 좋겠네
- '백반기행' 싸이, 통큰 FLEX.."백반집에 팁만 40만원"
- '결혼' 장나라, 예비신랑 촬영감독 여기 있었네! 남달랐던 'VIP' 종영샷
- '외모지상주의' 박태준 회사, 강남 790억 빌딩 매입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