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블챌' 다시 시작한다..'#주간일기 챌린지' 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네이버가 오는 6일부터 블로그로 일상과 추억을 기록하는 블로거들을 위해 '#주간일기 챌린지'를 시작한다고 3일 발표했다.
김보연 네이버 블로그 리더는 "블로그는 MZ 사용자들이 일상을 기록하고 이웃과 소통하는 온라인 공간으로 자리매김했다"며 "이번 주간일기 챌린지로 더 많은 사용자가 소중한 일상과 추억을 기록해 더 오래 간직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네이버가 오는 6일부터 블로그로 일상과 추억을 기록하는 블로거들을 위해 '#주간일기 챌린지'를 시작한다고 3일 발표했다.
이번 챌린지는 블로그를 통해 운동, 식단, 재테크, 운동 등 자기계발 과정을 인증하거나 일주일 동안 친구나 가족과 함께 방문한 맛집 등을 기록하는 MZ세대 사용자가 증가함에 따른 것이다.
![[사진=네이버]](https://img3.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206/03/inews24/20220603161739200erww.jpg)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블로그 캠페인 홈페이지에서 '챌린지 참여하기' 버튼을 누르면 자신의 블로그에 '[블챌] 주간일기 챌린지' 카테고리가 자동으로 생성되고, 이 카테고리에 전체 공개로 주간일기를 작성하면 된다. 매주 1회 이상만 작성하면 된다.
이번 챌린지는 6월 6일부터 12월 4일까지 6개월간 이어지는 장기 프로젝트로, 참여자들은 매주 꾸준히 글쓰기를 이어갈수록 연말에 더 큰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매월 1회 이상 주간일기를 작성한 모든 참여자에게 이달의 주간일기 스티커를 제공하며, 주 1회씩 4주 모두 참여하면 매월 1천명을 추첨해 네이버페이 포인트 5만원을 지급한다. 3개월 성공 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에어를 지급하며, 6개월 완주 시 추첨을 통해 맥북 프로와 3천만원 상당의 해외여행 상품권을 준다.
김보연 네이버 블로그 리더는 "블로그는 MZ 사용자들이 일상을 기록하고 이웃과 소통하는 온라인 공간으로 자리매김했다"며 "이번 주간일기 챌린지로 더 많은 사용자가 소중한 일상과 추억을 기록해 더 오래 간직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윤선훈 기자(krel@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네이버 자격증'만 들고 가도 지방선거 투표 된다
- 네이버클라우드-삼성전자, 국내 1호 '이음 5G' 상용화 협력
- KT, 알뜰폰 고객에 다음달부터 월 50GB 데이터 보상
- 네이버 치지직, 한화생명e스포츠와 스폰서십 계약 체결
- 체포방해 '징역 5년'…尹 측 "판사가 법리 만들어 정치적 판단"
- [종합] "재도전하겠다는 대기업이 없다"⋯국대 AI 패자부활전의 딜레마
- [속보] 李 대통령, 21일 靑 영빈관서 신년 기자회견
- 노동부, 쿠팡 불법파견·블랙리스트 의혹 근로감독 착수
-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 출시 일정 3월로 연기
- 정청래, 尹 '징역 5년' 판결에 "첫술에 배부르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