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음악방송 출연..MBC '음중'은 이번에도 제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이 새 앨범 발매에 맞춰 음악방송에 출연한다.
소속사 측은 "방탄소년단이 음악방송에 출연하는 지난 2020년 3월 이후 2년여 만이다. 이들은 '엠카운트다운', '뮤직뱅크', '인기가요'에서 오는 10일 발매되는 새 앨범 'Proof'의 타이틀곡 'Yet To Come'을 부를 예정"이라며 "오랜만에 음악방송을 통해 팬들을 만나는 만큼 특별한 무대를 선사하기 위해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방탄소년단이 새 앨범 발매에 맞춰 음악방송에 출연한다. 단 MBC ‘쇼 음악중심’에는 이번에도 출연하지 않는다.
오는 10일 컴백하는 방탄소년단은 16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17일 KBS2 ‘뮤직뱅크’, 19일 SBS ‘인기가요’ 등에 연이어 출연해 신곡 무대를 펼친다.
소속사 측은 "방탄소년단이 음악방송에 출연하는 지난 2020년 3월 이후 2년여 만이다. 이들은 ‘엠카운트다운’, ‘뮤직뱅크’, ‘인기가요’에서 오는 10일 발매되는 새 앨범 ‘Proof’의 타이틀곡 ‘Yet To Come’을 부를 예정"이라며 "오랜만에 음악방송을 통해 팬들을 만나는 만큼 특별한 무대를 선사하기 위해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엠카운트다운’, ‘뮤직뱅크’, ‘인기가요’ 등의 방탄소년단 출연분은 공개녹화 방식으로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추후 위버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데뷔 9주년을 기념하며 그동안의 활동을 되돌아보는 동시에 앞으로 펼쳐질 새로운 챕터에 대한 희망을 담아 이번 새 앨범을 완성했다. 총 3장의 CD로 구성된 ‘Proof’는 방탄소년단의 과거와 현재, 미래가 공존하는 앨범으로, 타이틀곡 ‘Yet To Come’과 ‘달려라 방탄’, ‘For Youth’ 등 3곡의 신곡을 비롯해 다채로운 장르의 곡들을 담는다.
안진용 기자
[ 문화닷컴 | 네이버 뉴스 채널 구독 | 모바일 웹 | 슬기로운 문화생활 ]
[Copyrightⓒmunhwa.com '대한민국 오후를 여는 유일석간 문화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구독신청:02)3701-5555 / 모바일 웹:m.munhwa.com)]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경찰, ‘김혜경 법카 의혹’ 관련 사용처 129곳 압수수색
- 조국·추미애 응원이 독 됐나…민주당 최민희, 남양주서 완패
- 김동연, 경기지사 선거서 “당이 발목 잡은 부분 있었다”
- 김어준 “나만 퇴출시켜라. 억지스럽게 교육방송인가”…오세훈 TBS 개편 구상 비판
- 북한이 군축회의 의장국?…유엔 회원국 비판 봇물
- ‘주사파’ 손담비, 바닥에 쓰러진 채로…“술을 4주간 마신 최후”
- 김동연 당선 ‘1등 공신’ 강용석?…국힘 지지자들 성토
- 이준석 “성 상납 의혹 떳떳…민주당 패배는 이재명 잘못”
- 여왕 옆에 천진난만 4살 루이 왕자 ‘신스틸러’
- ‘바다이야기’ 부활? 가족형 오락실 정착? 16년만에 ‘점수보상형 게임’ 규제완화